딜러가 기계적으로 1인분씩 딜 넣고
힘구섬구 성능 러프하게 10%딜증가 잡고
구슬생성 12초, 절반은 본인섭취, 누수되는 구슬X 가정시

구동효율은 4인기준 1.66퍼 8인기준 0.83퍼임



폭전은 빛암수기준 75초간 약 11% 딜증인 각인임
그래서 폭전은 레이드 시간이 짧으면 짧을수록 성능이 높아짐
그러나 그러면 폭전이 없어도 암수가 모자라지 않음

4인기준 300초 8인기준 600초까지는 폭전이 없어도 암수가 안모자람(기믹제외 순수딜타임)

즉 폭전이 성능을 뽑아내려면 순수딜타임이 못해도 600초는 되어야 한다는걸 알 수 있음



그러나 600초보다 더 길어지게되면 암수3개 더 던짐으로 얻는 딜 기댓값이 너무 줄어들기 때문에 마냥 레이드가 길다고 폭전이 좋지도 않음

이 리미트는 빛암수 3개, 암수의 딜증가 11%로 기준을 잡으면 990초가 됨...

990초가 넘으면 구동효율 0.83%보다 낮아짐

본문의 기준대로 계산하면 순수딜타임이 최소 600초는 돼야하지만 그렇다고 990초가 넘지는 않는 레이드에서 구동보다 폭전이 좋다고 할 수 있음




단, 다른 모든 계산이 그렇겠지만 (완벽하진않지만 어느정도 타당한)임의의 기준점을 갖고 계산을 했기 때문에 모든 상황에서 정답인 계산은 아님

누군가 기믹수행을 위해 회수를 든다면 최소 이득구간이 600초보다 짧아질 것이며, 누군가 특출나게 강한 딜러가 구동을 잘 챙겨먹는다면 최대 이득구간이 990초보다도 짧아질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