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되서 캐릭 사용감이 달라진건 재밌는데

벅샷 -> 아덴 수급량 늘림 -> 카운터 대신으로 채용하기엔 쿨마다 안굴리면 아쉬울정도의 아덴수급량

서곡 -> 아덴 수급량 낮춤 -> 완전 박살난 수준은 아니라서 빼기는 애매해짐

사홀 -> 아덴수급량 높힘 -> 마나회복+아덴수급량으로 최마증을 빼고 채용 시 마나관리가 유용함
                                       하지만 레이드 메타에 맞지않아 채용성 떨어짐
                                       무력 필요레이드 필수채용에서 애매한 포지션됨

사쇽 -> 아덴수급량 높힘 -> 수급량이 올라봤자 쥐똥만큼, 무력떨어지면서 레이드 전체 누적무력랑이 줄어듬
                                       낙인 지속시간은 올랐는데 쿨도 오르면서 손은 덜 바빠졌지만 애매한 포지션

하프 -> 너프없이 순수 버프받은 스킬이지만 벅샷채용+1낙인으로 쫓겨나버림

소나티네 -> 아덴수급량 너프 -> 너프는 아쉽지만 1낙인으로 채용이 되는것만으로도 고점이 높아짐
                                             하지만 경면없는 소나가 끊길경우 쿨+하프의 부재가 너무커짐
                                             전분 들어오고 레이드 낙인 유지율 보고 사쇽이나 진짜 부득이할경우 하프채용



벅샷이 좋긴한데, 카운터를 치기위해 들고만 있기에는 너무 아깝고...
사홀이 좋긴한데 서곡을 버리고 사홀 챙길만큼의 누적 아덴량과 실전성은 아니고...




개인적으로 서곡을 조져놓은 이유가 지금 아덴수급량 버프받은거 + 원래 서곡이였다면
딜바드의 화살이 감당이 되지않을것같아서 조져놓은것 같은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