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하게 3폿중 높은 특화계수와 3버블의 압도적 피증 15퍼를 보유한 바드

보통 1730+ 혹은 그이상의 무기 25강을 한 바드의 경우 천상 음진의 공증 효율이 좋기 때문에
공증의 조력 지분율이 높고 이의 업타임을 높게 유지하는게 중요함

반대로 말하면 무기 25강이 아니거나 템레벨이 낮아 바드의 깡 기본공이 낮은 경우
용맹의 효율이 올라가지 않을까란 생각을 해봄

극단적인 예로 1755의 만렙 딜러와 만렙폿 그리고 1640바드가 있다 가정하자

1755의 바드는 기본공이 높기때문에 바드의 교과서대로 공증의 업타임을 최우선으로 하는게 가장 좋다
하지만 1640바드는 만렙 딜러에 비해 기본공이 쥐똥만하기 때문에 공증의 효율이 만렙 바드에 비해
많이 떨어진다
바드의 용맹 그 자체는 1640바드나 1755바드나 똑같기 때문에(특성엔 아이템레벨 제한이없음)
극특화를 준  바드의 용맹은 고정적으로 들어가니까
딜러와 바드의 스펙차가 크거나 차이가 벌어질수록 바드의 용맹 효율은 올라가지 않을까?

1755바드가 상시 80퍼의 기본 공증을 넣어준다면
1640바드는 상시 40퍼의 기본 공증을 넣어준다     (그냥 예임 정확한 수치는 아님)

하지만 1755바드 (특화몰빵)과 1640바드(특화몰빵) 의 용맹 효율은 세팅이 동일하다는 가정하에
같은 피증을 가지므로 
1640바드는 특화를 준거만으로도 만렙 바드와 동일한 용맹을 쏘는셈

이를 버스에서 활용한다면
1755 딜러에게 1640 폿은 기본공증이 큰 기여를 하지못하지만
1640 바드는 유일하게 특화를 몰빵을 줘서 3폿중 가장 높은 피증을 가진 아덴기 용맹을 줄수가있음

바드는 아리아와 용맹이 3폿중 가장 높은 순간피증과 지속시간을 가지는데
레이드가 딜찍이되거나 순간 피증이 중요해진다면 이는 엄청난 강점이 될수있음

----------------------------------------------------------------------------------------------------
그냥 생각해본거 적어본거고 
위에 언급한 1640바드 1755딜러 폿 등은 그냥 극단적 예시를 위한 표현일 뿐이에요
아니라고 생각하신 부분이나 뭔가 다른점? 의견있으면 적어주시면 감사합니다

어디서 봤는데 3폿중 지속딜기준으로 바 도 홀 이 천상 아리아 용맹 다 합하면 기대값이 낮다고 한게 기억이 나서
바드의 강점이 무었인가... 강점이 극대화 되려면 어떤상황이어야 하는가 생각해서 끄적여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