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고점?
옛날에는 그랬다 why? 딜 기믹 딜 기믹레이드
지금은? 지딜레이드 레이드시간이 훨씬길어짐 (관문이 줄어듬으로써 관문당 레이드시간증가)
근데 고점도 이제는 더이상 아니다. why? 도화가의 밸패로 인해 이제 바드의고점과 도화가의고점은 비슷하다
개소리라고할텐데  
더퍼스트의 기록
바드1,2,3등  (23.16 / 23.47 / 24.10)  도화가1,2,3등 (23.16 / 23.47 / 23.47) 홀나1,2,3등 ( 24.48 / 25.03 / 25.04)
보시다시피 이제 바드와 도화가의 스피드런 차이는 거의없다 
분명 고점의바드라면 오히려 진짜들만 참여하는 스피드런에서 차이가 더 나야하는것아닌가?
또한 요즘 여러글들과 이것저것보면 오히려 dps는 도화가가 더 높다는 말이나온다
물론 이건 공팟의 수준에따라 저점과고점이 차이가나지만 확실한건 이제 더이상 고점의바드가아닌
고점의바드,도화가라는거다



이제 바드는 진짜 공깍 + 상면 이거 빼면
오히려 힐도제대로 못주고 자원회복량도 딸리고 쉴드도 하자있는캐릭이되버림

이제 바드는 공깍삭제하고 타3폿처럼 천상에다가 기본으로 받피감받고
윈오뮤 범위상향 + 시전모션 개선시켜주고
좆같은 세레나데코드 개선필수임  이거떄매 3버블 거의 반강제
+ 힐도 이제 편하게줄수있게해줘야지 1버블절구고정은 필요없고
세레나데코드삭제하면서 3버블사용시  +공증 or + 미니절구 넣어주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