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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3 2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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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드의 문제점 고객센터에 계속 요구할 생각입니다.이렇게 썼는데 빠진 부분 있을까요? 문제점 1. 모자란 마나젠 2. 긴 선후딜 3. 좁은 윈오뮤,광시 범위 4. 제일 좁은 장판형 공증 5. 메이저 마이너코드의 불편함(타 서폿은 누를필요없음) 6. 힐 메커니즘 노후화 및 아덴너프 (1버힐 고정 불가능, 3버블 쌓는시간증가) 7. 아리아적용 판정느림(4서폿 중 모션때문에 아리아가 끊길 위험이 가장 큼) 8. 메인 낙인 소나티네 노경면(바드만 없음) 바드가 예전엔 3버블이라는 고점이 있어서 족쇄 참고 플레이 했지만 서폿 개선으로 도화가 발키리의 고점이 높아졌고, 특히 도화가는 4폿 중 고점도 저점도 가장 높습니다. 또한 딜러들의 지딜화, 떠먹여주는 즉발힐, 끊이지 않는 쉴드 때문에 딜러 대부분 도화가를 선호합니다. 고점과 케어, 플레이 난이도까지 쉬워진 캐릭이 생겼는데 불만이 생기지 않겠습니까?? 8인 공깎 때문이면 파티로 바꿔 주시던 없애고 위 사항들 모두 개선해 주세요. 더퍼 같은 이벤트 할 때마다 공깎 말 나올테고 바드 파티는 케어 부족으로 난이도는 높아지는데 상대팟은 공깎 효과로 인하여 수월하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높아지면 당연히 피로도도 높아지니 낡고 오래된 캐릭 개선해달라 하면 너네는 공깎있잖아 하면서 욕을 먹습니다. 전 더퍼에 도전하지도 않았는데 바드라는 이유만으로 싸 잡혀서 욕먹고 있습니다. 더퍼를 1년 내내 하는 것도 아니고 상위 랭커들만 도전하는 이벤트인데 그 것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불편함을 안고 플레이 해야하는 것이 맞나요?? 서폿 피로도를 줄여준다던 디렉터님의 말씀 믿고 기다렸는데 개선 된 것은 쓰지도 않는 코어 개선과 바드분들이 요구하는 사항들은 깡그리 무시한 밸런스 패치에 실망했습니다.4개 밖에 없는 서폿인데 제발 신경 써 주시고 하루 빨리 개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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넌나의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