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PVP 어린이를 위해서 기본적인 판정 우선순위는 아래와 같음
무 < 경직면역 < 피격이상면역 < 상태이상면역
따라서, 피격이상면역인 스킬은 자동적으로 경직면역임
(단, 수호의 연주로 인한 버프는 제외)

핸드건

퀵스텝 - 피격이상면역 (강경직) -> 비고 : 슬라이딩 중에서는 피격이상면역이나 슬라이딩을 길게 끌면 피격이상면                                                          역이 사라짐
유탄 - 무 (상태이상)
데파 - 피격이상면역 (약경직)  -> 비고: 돌진 중에는 피격이상면역이 아니고 돌진 후 빙글빙글 돌때 피격이상면역
레오블 - 경직면역 (약경직)
섬머솔트 - 피격이상면역 (강경직)
민사 - 무 (강경직)
피스키퍼 - 무 (강경직)
나선 - 무 (약경직)

샷건 
(샷건의 모든 스킬은 상대에게 강경직 판정임)

심판의 시간 - 무
샷건연사 - 경직면역
마탄 - 경직면역
절멸 - 경직면역
만찬 - 무

라이플
(라이플의 모든 스킬은 상대에게 피격이상 판정 - 타겟다운 제외;)

스파이럴 - 무
대재앙 - 피격이상면역
퍼펙트샷 - 경직면역
포커스샷 - 무
타겟 다운 -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