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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02 23:55
조회: 7,780
추천: 45
로스트아크에 필요한 로드맵반복과 숙제는 짧게
경쟁과 전투는 길게 성취감을 바로 느낄 수 있는 시스템 ■ 장착 아이템 '효과'와 '레벨' 분리 → 모든 장착 아이템을 효과를 담은 '에고'와 아이템 레벨을 담은 '장비'로 분리. → 에고 : 세트효과 /전투특성/ 연마효과 /룬 / 에고 고유 특수효과 /악세사리 각인 → 장비 : 에고 장착 가능. 아크라시움을 통해 강화 가능. 내구도, 외형 변경 가능 /아이템 레벨 성장 시에도 룬작, 특성작, 연마작이 필수가 아니게 되며, 자신에게 맞는 에고 선택 가능 ■ 1인 레이드 추가 →매일 다른 필드보스, 레이드보스, 스토리보스 3마리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실마엘 크기 필드에서 레이드 *도망 없음 *배틀아이템은 1회 도전시마다 특수주화 200개가 주어지며 입장 전 자신이 분배하여 배틀아이템 구매. 특수 주화 및 아이템은 레이드 종료시 소멸 *전서버 통합 클리어타임 직업별 랭킹 전시 *성공 시 아크라시움과 골드, 실링 보상. 일정확률로 월마다 다른 특수 에고 아이템, 장비 보상 *매일 6시 기준 직업별 랭커 상위 10% 쿨타임 2시간 어디로든 이동 가능한 보석 7일 24칸 특수가방 7일 원하는 각인 7일 사용권 보상 *일일 제한 없음 /강하게 성장시킨 자신의 캐릭터로 전 서버 유저와 경쟁하는 엔드 콘텐츠 ■ 일일에포나 퀘스트 →주 1회 반복 및 주 최대 총 7가지 완료 가능으로 변경, 평판 보상을 에포나 퀘스트 보상으로 보상 체계 변경 / 반복으로 인한 피곤함 감소, 출근 도장 강제성 감소 ■ 특수주화 '섬의 선물' 추가, 섬의 포탈 추가 → 섬의 마음을 획득한 섬의 경우 섬에 위치한 포탈을 통해 각 대륙의 귀환석이나 다른 섬으로 이동 가능 → 매주 수요일 6시, 섬의 마음을 획득한 섬 개수 만큼 '섬의 선물' 특수 주화 획득, 외로운 섬에서 교환 가능 → 40개 > 쿨타임 2시간 어디로든 이동가능 스톤 7일 10개 > 정령의 가호 7개 세트 N개 > 원하는 각인서 / 섬의 마음 보상 영구화, 복귀 유저 쌓인 섬의 선물 메리트 ■ 경쟁전 pvp 밸런스 별도 패치 →직업별 아이덴티티를 살릴 수 있는 직업 별 고정 승리의 문장 추가(별도칸 분리) →주 2회 승률 통계를 기반으로 각 직업별 승리의 문장 상향 또는 하향으로 밸런스 패치 PVP 승리시 실링, 골드 , 아크라시움 보상 상위 랭커 쿨타임 2시간 어디든 이동가능 스톤 7일, 각인서 보상 ■ 실마엘 전장 →각인 적용 삭제, 승리의 문장 적용 →각 전투 승리 시 실마엘 포인트를 획득하며 길드 뿐 아니라 무소속 매칭 참여 가능 실마엘 포인트로 보상 획득 공격속도 등 전투 관련 보상 삭제, 어디든 이동 가능 스톤 , 각인서 보상 추가 ■ 시너지 스킬 개선 → 파티 시너지 모두 중첩 가능 → 전체적인 시너지 스킬 수치 감소, 시너지 스킬 자체 성능 증가 ■ 직업별 편의성 증가 → 스킬은 회피해야하는 직업은 회피기를 빠르게, 스킬을 막아야 하는 직업은 방어기를 빠르게. →ex)워로드 z 즉시발동, 데헌 폼체인지 선후딜 삭제, 버서커 공중에서 구르기 추가, 디트 아이덴티티 피격면역 대상에겐 추가효과, pvp에서는 너프 등 →직업별 각인 상향 평준화 및 목걸이 각인 추가로 직업 각인 활용성 증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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