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히 쓸데없이 다 건드려서 망하지 말고 일단 이렇게 합시다. 

1. 어그로 개념 재설정 
  현 : 그냥 랜덤 어그로
  벨 : 체방계수 차이만큼 차이나는 어그로율

- 체방계수는 다르게 주고 어그로를 동일하게 주는 이유는 뭐임? 체방에 따른 어그로 조절이면 망치형, 워로드등이 어글 먹어주니 다른 사람의 프리딜이 높아져서 벨런스가 맞게됨

2. 원딜의 원딜화 
 현 : 이동기 적고 물몸이어도 그냥 근딜처럼 딜! 데카! 거름...
 벨 : 바드등의 시너지 버프를 파티 전체 적용! 

- 퐁퐁이나 호그나 욕먹을 이유도 없고 데헌도 샷건만 고집할 필요도 없고 ! 단 바드가 너무 심심해할듯 ㅋㅋ 

3. 아드화염 반토막
 현 : 버프 떡칠 아드화염 종결
 벨 : 시너지 버프시간 2배(또는 3배) 시너지 효과 절반 감소(또는 1/3)

- 시너지 떡칠하고 아드화염해도 그 효과가 줄어듬. 자연히 지속딜 메타가 되고 지속딜은 손컨에 따라 달라지니 배바버기가 꼭 강요될 이유가 적어짐

여튼 골드값도 떨어지고 많이들 수요일 꼬접각 잡으시는거 같은데 스마게 정신좀 차리길~~ 일단 이렇게 라도 하고 추이 좀 봅시다. 물론 이렇게해도 몇몇 캐릭의 파티 선호도는 크게 달라지지 않을것 같은데 문제이긴 하네요..

여튼 벨패로 서로 쓸때없이 싸우는 글 보다 답답해서 끄적입니다. 모두 마지막까지 즐기다 꼬접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