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가 왜 빠르게 현타가오나?

안그런분들도 있겠지만요


첫번째 이유

아무리 돌려도 보상이 에매합니다

살수있는건 별거없는데 포인트도 짠편입니다

근데 만약에 이런식으로 개편을 한다면 다소 컨텐츠가 부흥할수도있겠죠.


1)pvp전용 악세

바로바로 살수있는게아니라

1단 2단 3단 4단 5단 이렇게 나누고

등급마다 템렙을 정해놓고 여기를 달성하면 구매가능하다.

그럼 pvp만해도 템렙은 나름대로 올릴수있겠죠.


2)실링상자

큰금액은 아니더라도 pvp를하면서 적자나는 실링을 조금이나마 복구할수있는 혹은 더디게할수있는

금액정도는 좋아보입니다


예시로 저렇게 적은겁니다 보상적인 부분을 말한거고요


두번째이유

아무리해도 대장전은 초단이 끝입니다.

언제까지 초단으로 묶어두실거죠 ? 말그대로입니다 슬슬 등급의 최고치를 풀어줄때가 됐다고 생각합니다


세번째이유

각종버그,시야문제

실마엘에서는 괜찮다고하지만 실마엘은 항상할수있는것도 아니고요

주로 경쟁전,대장전을하는데 등급을 열어줄 필요가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첫번째이유로 말한 보상은


지금 제일큰문제가되는 경쟁전 주차시스템인데

이걸 고치려면 주차를했을때 리스크를 주던가 혹은 경쟁전,대장전을 따로 보상을 살수있게 만들고

다양하게 해둬야 스트레스를 다소받더라도 돌리지않을까 생각합니다.


라고 문의날렸습니다 개객끼들


다음문제로 넘어가면


레이드의 문제점은 까놓고얘기하면 맵재탕 이게 제일 크다고 생각합니다.
다른부분으로는 제한적인 조합.

이제부터 서술합니다


1.제한적인 조합이 왜나올까?
우리가 직업을짤때 상상을 할겁니다 이조합이면 시너지쩌니까 무조건 좋겠지 ?
근데 거기서 누가 딜을 제일잘넣을지 어떻게 압니까 ?


아무도 모르니까 일단 시너지 좋은 캐릭터들을 선호합니다 제일 안전한 방법이니까요.


반대로 딜생각보다 잘나오는 직업군이고 생각보다 도움도잘되는 직업인데


시너지가 딸려서 밀려나는 직업군들이 정말로 구려서 파티를 못구할까요?


12.12전 버서커는 헬가이아도 파티를 못구해서
(버서커 신호탄,모닥 무한제공합니다) 이러고다녔습니다
근데 레더 시너지 좋아지고 바로들어가기 시작했죠 상향을 먹은것도 맞는거지만


인식이 엄청나게 좋아졌습니다
반대로 성능은 정말로 좋아졌는지 테스트할수있을까요 ?


아무도모릅니다 결과자체는요
레이드 빨리돈다는 영상을보면 오 좋아보이네 이거지만 반대로 해당직업군을빼고
빡딜을 넣는 파티에 호크가 들어가도 비슷하게뜰수도있는건데

보이는게 없으니까 모릅니다

2.딜미터기

미터기1번에서 설명한걸 어느정도 개편을할거면 딜미터기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파판의 예로들이면 딜미터기를 제공하되 그걸로 분란을 일으키면 정지를하는식으로 제공을했습니다.


정말로 딜미터기는 필요가 없을까요?
소외되는직업이 정말로 버려진다고 생각이들면 어쩔수없이 개발진들은 패치를해야합니다


데이터상으로도 정말로 약한거니까요.
상향을안해줄 명분도없습니다


반대로 딜미터기가 가져오는 단점도 있기는할겁니다 그부분은 파판처럼 제약을 걸면되겠죠


전 솔직히 모두가 행복했으면 합니다 호크던 서머너던 인파던 디트던 어느정도 자기역할만 충실하하면
클리어가능한 게임이됐으면하고 글을적은겁니다.

딜미터기좀 만들어주세요 우리파티원 호크아이 밑에그림처럼 죄인처럼 참여합니다


패치좀합시다 언제까지 배바버기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