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2-25 16:12
조회: 1,769
추천: 8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스탯이 너무 적다지금 버프의 효율성 이전에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스탯들(치명,신속,제압,특화,숙련 등등등)이 너무 적다는 생각은 다들 안해보셨나요? 저는 초반엔 만렙찍고 어느정도 좋은 템을 갖췄다면 기본적으로 딜러 직업군으로 치명타는 40퍼이상은 다 셋팅이 될 줄 알았어요. 그리고 뭐 신속이던 다른것도 부가적으로 다양하게 챙길 수 있을줄 알았습니다. 현실은 내가 쓰는 주력 스탯 두개도 벅차서... 치명 위주로 한다해도 보통 다들 10~20퍼 극으로 가셔야 겨우 30퍼 보실겁니다. 저는 알피지 게임하면서 딜러 직업군이라면 필요로 하는 딜링에 관한 스탯이 이렇게 낮은건 거의 못봤습니다. 심지어 스탯도 거의 치명 신속 특화 이 3개를 벋어나질 못하고있죠 나머지는 뭡니까 도데체? 벌려만 놓고 활용도 못하게 시스템으로 가둬놓고 활용하게 해줄 생각도 없어요. 적어도 지금보다 스탯을 주어지는 양을 두배이상으로 준다면 좀 더 다양한 셋팅과 현상이 나올겁니다. 지금은 치명 신속 특화에 몰빵한다쳐도 효율이 너무 낮으니 다른데 투자할 생각조차 안드는게 현실인데 예를 들어 숙련을 투자하면 무력화 피해량 증가인데 무력화직업군이 스탯여유로 숙련을 챙겼다고 치고 무력화가 눈에띄게 잘된다면 분명 파티 빡딜 타임 생길 것이고 파티가 전체적으로 안정적이겠죠. 무력화 직업군과 같이가면 무력화가 잘되기에 보스딜타임확보+안정성 등등 좀더 주어진 스탯으로 극딜을 갈수도 있지만 무력화 직업군의 특성을 살릴수 있는 선택지가 생기는겁니다. 그렇다면 딜러들은 제압특성을 눈여겨 볼 여지가 생기죠 제압은 무력화 대상에게 주어지는 피해량 증가거든요. 지금보다 보스가 무력화 타임이 더 많아지면 딜러직업들은 신속치명보단 어느정도 제압도 챙길 여지가 생길거고 이렇게 하나하나 풀리다보면 보스전의 양상과 셋팅이 많이 달라질겁니다. 비단 이 부분만 그렇겠습니까.. 하다하다 두고보면 진짜 나사빠진 곳이 한두개가 아닙니다. 다음패치던 3월13일 밸패던 뭐던 예고방식으로 희망고문하는 것도 웃기지만 이런 어설픈 점들이 기존에는 로아에 대한 빠심으로 가려져있었지만 실망을 하고 마음이 뜨다보니 보이네요 우리가 잘못한듯 초반부터 어설픈점 지랄지랄 했어야했나.. 이제는 기대도 안가요 참 아쉽습니다.. 좋은 게임이었는데
EXP
154,175
(76%)
/ 160,001
|




Narcie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