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레이드부턴
순간무력화같은거말고
일정시간동안 무력화 못시키면 보스광폭 되게바꿨음 합니다.
광폭되면 거의클리어힘들게끔;; 그럼 캐릭간 컨셉이 분명해질꺼같네요
무력화캐릭끼리 모여서가면딜부족나게끔 이런식으로 레이드가만들어져야 인파블래같은 꾸준무력화캐릭도살아나고 메인무력화캐릭도 빛을봅니다.
레이드자체가 너프너프해서 무력화필요도없으니 딜약하다불만터져나와서 무력화좋은캐릭이 안좋은캐릭보다 딜이더나오는 아주 쓰레기같은패치하지마시구요
애시당초 컨셉도 무시하고 레이드자체가 쉬워터져서 이렇게된걸 캐릭밸런스잡겠다고 누구너프 누구버프 이런거말고요
지금 딜캐릭들 분명히 무력화캐릭보다 딜높히고 레이드를 무력화필수로 만들면될것을...
답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