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물 풀셋 무기 3연마 이상 7증폭 기준으로
올빨증일 경우 대충 증뎀 10%정도효율을 보임
올파증일 걍우 증뎀 42% 효율을 보임

주간셋이 잇으므로 빛심에 곤추(혹은 정령) 작을 햇을시의 효율과 야추작만 햇을시의 효율 그리고 공증작의 효율을 계산

주간 레이드에서의 효율을 보자면

1. 강철의 가디언들 - 중나크(곤충) 베르투스(고대)
- 공격력증가 - 10%
- 야추피 - 0%
- 빛심 곤추작 - 21% (베르투스엔 증뎀효과 없으므로 42의 절반)

2. 정령과 어둠 - 레바노스(정령) 칼벤투스(고대)
- 공격력증가 - 10%
- 야추피 - 0%
- 빛심 곤추작 - 0%

3. 세개의재앙 - 헬가(야수) 나크(곤충) 어레기(야수)
- 공격력증가 - 10%
- 야추피 - 28% (3마리중 두마리)
- 빛심 곤추작 - 28% (야추작된 주레셋을 입을테니 28%로 적음)

4. 혹한의 재앙들 - 빙레기(야수) 어레기(야수) 혹헬(야수)
- 공격력 증가 - 10%
- 야추피 - 42%
- 빛심 곤추작 - 42% (위와 동일 이유)

5. 세개의 절망 - 레바(정령) 나크(곤충) 크로(고대)
- 공격력 증가 - 10%
- 야추피 - 0%
- 빛심 곤추작 - 14%

6. 화염의 재앙들 - 헬가(야수) 요호(야수) 용크(고대)
- 공격력 증가 - 10%
- 야추피 - 24%
- 빛심 곤추작 - 24% (안쓰니까)

7. 두개의 절망 - 혹헬(야수) 칼벤(고대)
- 공격력 증가 - 10%
- 야추피 - 21%
- 빛심 곤추작 - 21% (안쓰니까)

8.  안개속의 가디언 - 헬가(야수) 요호(야수) 크로(고대)
- 공격력 증가 - 10%
- 야추피 - 24%
- 빛심 곤추작 - 24% (안쓰니까)

9. 화염과 신성 - 타탈(야수) 용크(고대)
- 공격력 증가 - 10%
- 야추피 21%
- 빛심 곤추작 - 21% (안쓰니까)

자 이제 다 더해봅시다.
1. 유물 공증룬만 사용할경우 - 90%
2. 유물 공증+빛심 곤추 스왑 - 49%+60% = 109%
(중나1 나크2) 하지만 강철의 가디언들을 제외한 두 레이드는 사실상 유물 공증셋이 더 쎄니까 걍 수치만 계산해보자

3. 유물 야추룬만 사용할경우 - 160%
4. 유물 야추+빛심 곤추 스왑 -  195%
마찬가지로 세개의 절망에선 빛심보단 증뎀없는 주레가 쎌수도 잇음

결론,
1. 종합적으로 야추작을 한뒤 룬을 안바꾸더라도 파랑증폭이 더 효율 좋다.

2. 주간레가 워낙 약해져서 저정도 스팩이면 올보증으로도 깨니까 걍 대충 나오는거 쓰자

3. 굳이 따지자면 추후 추가되는 레이드의 난이도가 높을수도 있으므로 파증이 조금 더 미래지향적이다.

4. 암만봐도 공증은 %로 개편을 해줘야 한다 (증폭시 4%정도로) 앞으로 템렙 오르고 무기레벨이 더 오를수록 현 상태의 빨증은 없는거나 마찬가지가 될듯

5. 현재 4티어 빛심 마추시는분들은 걍 적당히 나오는거 쓰자 선발대들때야 난이도 어려워서 못깨서 효율을 따졋지만 지금 4티어는 어짜피 고렙들이 다 깨주니까 패턴만 숙지하고 템세팅에 몰입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