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금청구 사기등 로스트 아크에서 피해를 봤으나 복구등 제대로 된 답변을 받지 못하고 매크로답변만 받은분들은

아래에 스샷과 댓글을 달아주세요 

하나하나 모아서 사이버수사대 접수하고 제 친구가 기자로 일하고 있는 언론사에 스마일게이트의 운영에 대해서 저격하라고 

자료를 제출할 예정입니다.


더이상 주먹구구식의 운영에 지쳤고, 오로지 게임내의 고객센터로만 이용해야 하는 불편한점. 전화고객대응센터가 없어 빠른피드백이 불가능한 점.

뭐 다른것도 많겠지만 타 게임사와 비교했을때 어떻게 고객을 대응하는게 다른지 알리려 합니다.

이 회사는 반성을 모르는것 같습니다.

처음 이 로스트아크를 접했을때 많은 유저들이 스마일게이트의 타 게임에서 운영문제를 지적해왔지만

설마 하는 마음으로 게임을 즐겼습니다. 예 맞습니다 유저들이 하는말이 맞았습니다. 


뭐가 중요한지 모르는 회사에게는 언론, 각종 커뮤니티 그리고 마지막으로 법으로 회초리를 때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