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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3-11 0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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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익구조와 현재 패치 방향이 아이러니 하지않나요?3월 13일 업데이트 앞두고 문득 이상하다라는 생각이 듦 현재 로아의 수익모델 - 배틀아이템 배틀 아이템을 많이 팔기(소모하기) 위해선? - 게임에 아직 적응을 못했거나 미숙한 사람이 많아야 함 그러나 로아는 점점 고인물 게임이 되어가는 상황 - 예를들어 회복약만 봐도 정가 쓸거를 고회 쓰고 고회 쓸걸 회복 씀 그러나 현재 로아는 주변에 추천하면 뺨맞을 게임이 되어버림 즉, 신규유저 유입이 거의 없는 상황 # 부캐 육성시 스토리던전 매칭 단 한번도 못함 그렇다면 현재 급한건 토공들을 위한 컨텐츠도 컨텐츠지만 기본적으로 최종적으로 레이드로 귀결되는 현재 컨텐츠 불균형 / 다 죽어버린 항해 / 그저 노가다뿐인 생활 이런 부분들을 개편함으로써 레이드 뿐만 아니라 다른 컨텐츠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다양성과 재미를 주면서 신규유저들을 끌어모으는게 맞지 않나요? 형들 생각은 어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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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