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최대 3회 신속하고 부드럽게 전진하며 횡베기 공격을 가하여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20.0/26.0/32.0/39.2/46.4% 증가한다.
변경 : 첫 타격 후 분신이 소환되어 2회 추가로 적을 베어내며 캐릭터는 다시 원래의 위치로 돌아온다.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10.0/16.0/22.0/28.0/35.0% 증가한다.
'약점포착' 트라이포드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60.0/69.0/78.0/87.0/96.0% 증가한다.
변경 :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78.4/86.8/95.9/105.0%증가한다.
열공참
'강화된 일격' 트라이포드를 '환영참'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적에게 주는 피해가 25.0/31.0/37.0/43.0/50.0% 증가한다.
변경 : 첫 타격 후 분신이 소환되어 나머지 공격 동작을 이어나가며, 캐릭터는 다시 원래의 위치로 돌아온다.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25.0/31.0/37.0/43.0/50.0% 증가한다.
연가비기
피해량이 22.7% 증가하였습니다.
아크 패시브
깨달음
'난무 강화' 패시브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난무 스킬의 피해량이 24.0/34.0/44.0% 증가한다.
변경 : 난무 스킬의 피해량이26.0/36.0/46.0% 증가한다.
'연가비기' 패시브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X키 입력 시 돌진하며 적을 베어내는 연가비기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연가비기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하고 적중 시 최대 마나의 10.0%를 즉시 회복하며, 난무 스킬 사용 시 연가비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씩 감소한다. 연가비기 스킬의 피해량이 0/100.0/200.0% 증가한다.
변경 : X키 입력 시 돌진하며 적을 베어내는 연가비기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연가비기 적중 시 최대 마나의 10.0%를 즉시 회복하며, 난무 스킬 사용 시 연가비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씩 감소한다. 연가비기 스킬의 피해량이 0/100.0/200.0% 증가한다.
'연가심공' 패시브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X'키 입력 시 듀얼 게이지 1칸을 소모하여 창끝에 기운이 모이고 다음 사용하는 스킬에 해당 기운을 사용하여 피해량이 23.0/46.0/70.0% 증가한다. 연가심공은 한 번 사용하면 다른 스탠스로 전환하기 전까지는 사용할 수 없다.
변경 : 'X'키 입력 시 듀얼 게이지 1칸을 소모하여 창끝에 기운이 모이고 다음 사용하는 스킬에 해당 기운을 사용하여 피해량이 22.0/44.0/66.0%증가한다. 연가심공은 한 번 사용하면 다른 스탠스로 전환하기 전까지는 사용할 수 없다.
도약
'관통 필살' 패시브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적룡필살의 돌진 공격 거리가 4.0m 증가하고,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15.0/30.0% 증가한다.
변경 : 적룡필살의 돌진 공격 거리가 4.0m 증가하고,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10.0/5.0/20.0% 증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