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절제는 솔직하게 말해서 묵직했음

극신에 공속마저 중요했던 캐릭이고 스킬들 채널링문제로 레이드에서 이동하는 거리만 따지면 아마 절정보다 짧았을지도 모름

그거 좀? 개선 해준게 스페 쿨 -2초 패치인데 이때당시 본인은 그래도 잠깐 멈춰서 좀묵직하게 때리고 스페로 이동해서 또 묵직하게 때리고 하는 맛으로 굉장히 좋았던 패치였다고 생각함

근데 이번 패치로 4초짜리 이동기 + 2초짜리 스페 + 선후딜 거의 없는 환영스킬
이렇게 조합하니깐 캐릭터가 날아다니는게 느껴짐

이펙트도 그지같은 환영주제에...

물론 아직도 스킬 사용 후 백스텝하는 스킬이 2개 있고, 집중룬을 3개 채용해도 20초 이상 극딜타임에 폿 버프가 있어도 마니가 마르는걸 보면 음식을 떼놓을수 없는점도 슬프긴 하지만

그정도 패널티는 어느정도 대부분의 직업들이 자잘하게 가지고 있는 패널티랑 동급으로 본다 하면 여지것 해왔던 모든 캐릭터+ 절제의 다른 스킬트리 들 포함 했을때 가장 재미있는거같음

아 근데 묵직한맛이 사라져서 전보다 백어택 치기 힘들더라... 전에는 그래도 70~80프로는 유지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