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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1 16: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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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격 가장큰 문제는짤패 대응력이 너무 떨어져서 패턴운빨이 너무 심함
1관 키네 저가로 예를 들면 비슷한 구조인 잔재는 트쉐 소앱 등으로 비껴치면서 프리딜타임 가져갈 수 있는 반면 연격은 집중 한 개 쓰고 무빙 혹은 저가 하는 등 아웃복싱 해야 됨 (짤패 숙련도나 개인의 실력 문제가 아닌, 캐릭 성능 자체의 한계로 귀결되는 문제) 그리고 절룡세 쿨이 매우 짧고 카운터도 상시인건 마찬가지이며 무력화도 준수하거나 좋은편 이기 때문에 단순 유틸적으로 부족함은 없지만 위 같은 상황에서 딜을 욱여넣기 위한 유틸 - 사이클 내에 들어가는 경피면기, 이동형스킬, 스킬 프레임- 이 너무 구리다 따라서 그냥 허수아비 치는 것도 머리 아픈 사이클+ 패턴빨을 많이 탐 +고치피 회심떡칠로 크리운빨도 많이 탐 개노답 삼형제가 합쳐져서 고저차가 극심할 수 밖에 없음 현재 스런이나 하드 딜찍 기준으로는 허수아비 구간 비중이 짤패에 비해 높아지기 때문에 괜찮은 체급인 거 같긴한데 여러모로 구조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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