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룡오격, 연환타격 사용 시 운명 갱신 시에 딜증이 적용되지 않는 버그

 -맹룡오격-
[17P] '운명' 발동 시 다음 사용하는 콤보 타입 스킬의 피해량이 4회동안 20% 증가한다.
-연환타격-
[14P] 이동기, 기상기, 스탠스 변경 스킬을 제외한 스킬 4회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연환타격의 운명 발동 조건인 스킬 4회 사용으로 4번째 스킬로 콤보 스킬을 사용 하면 해당 스킬은 딜증 20%를 받지 못하고 나갑니다.

아래는 맹룡열파 사용하면서 딜 차이를 보여주기 위한 영상
딜증 받은 맹룡열파 = 2.4억
딜증 받지 못한 맹룡열파 ( 운명 발동 시 ) = 2.0억  -> 딱 20% 차이 

허수 2분 쳐봤을 때 기준 버그로 차이 나는 dps 약 1% 
( 운명 발동 시 콤보 스킬이 아닌 다른 스킬로 발동 시키는 경우도 있기 때문)


--------

추가로 연가비기로 아이덴티티 수급 못하는 것도 버그인지 툴팁 오류인지 여태 말이 하나도 없네요..




툴팁 상으로는 연가비기가 듀얼게이지를 채우지 못 할 이유는 없어 보이는데
이것도 가능하도록 바꿔주면 조우 시에 매우 편해질 듯 하지만 아니면 툴팁이라도 고쳤으면 싶네요

맹룡오격 관련 버그는 12/10 코어 밸패 하면서 아예 다른 방식으로 개편이 된다면 그러면서 고쳐질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