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에 부족한 점 맘에 안드는 점 적어주시면 고려해 수정하겠습니다]

도약
[초각성 스킬 브레이킹 문 2T도약 검객의 길 수정안]

브레이킹 문이 일반 스킬로 변경되고 [쿨타임이 10% 증가한다]--(뭘 해도 3 사이클에 1번 써지게 하기 위해 적음)
버스트를 사용 할 때까지 버스트 스킬의 피해가 50%/70%/90% 치명타 확률이 5%/8%/10%증가하는 버프가 생기며
버프가 적용 된 버스트 스킬의 이펙트가 변경된다 [ex. 잔재 버스트에서 관통 제외 , 기상 칼바람]



깨달음
[4T 메인노드 : 검기 압축 수정안]

버스트 스킬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30/40% 증가한다


[4T 사이드 노드 : 에너지 강화 수정안]

버스트 스킬의 치명타 피해가 4/8/12/16/20% 증가한다


잔재-버스트 공통 수정안
x키에 쿨 12초 다크 악셀을 추가한다 [트포 1 1 2 고정 가벼운 발걸음은 사기라 재빠손으로]
[댓글에 잔재 하시는 분 중 원하는 분이 있어서 공통으로 했습니다]


이렇게 바뀌었을때 장점 5가지

1. 지금 버스트의 스킬트리를 거의 그대로 가져가 적응이 쉬움
2. 버스트로 볼 수 없던 엄청 높은 한방딜을 3 사이클에 1번이지만 볼 수 있음
3. 데슬을 안쓰게 되고 3사이클에 1번 강한 스킬이 나가기에 저-고점 차이가 매우 심해짐 (사이클 굴리는 속도)
4. 다크 악셀로 백을 잡기 쉬워짐
5. 버스트 노크리 스트레스가 줄어들게됨

이렇게 바뀌었을때 단점 2가지

1. 지금 버스트의 스킬트리를 거의 그대로 가져가 새로운 맛이 거의 없음
2. 데슬을 안쓰게 되어서 사이클 굴리는 난이도가 상승하고 빨리 사이클을 돌려야 한다는 압박감이 듦



[댓글에 부족한 점 맘에 안드는 점 적어주시면 고려해 수정하겠습니다]

전버협 100명 돌파



현재 버스트 유저들과 같이 대화 해보면서 개선안 퀄리티 대폭 증가해서 3편 만들고 있습니다
같이 만드실 분은 댓글로 말해주세요 이 개선안 문제점도 계속 적어주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