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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24 13: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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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들연구해보시길래 저두한번(버스트 어퍼채용) +수정 +마지막 수정 영상 추가 + 비춤 추가https://www.youtube.com/watch?v=Z5CRfb5Tsh4
좋을지 안 좋을지는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 근데 몰아치는 맛은 참 좋습니다. 우선 저는 공이속 무공 팔찌가 있어서 돌대를 사용하는데 돌대 사용 안하시면 룬에 있어서도 자유롭습니다 주시고 싶으신 스킬에 원하시는 룬 주시면 될 것 같고, 높은 작열 요구 안하고 중간에 버스트의 특유의 걸린다는 느낌이 없이 쿨이 딱딱 알맞게 돕니다. 사이클이 빨라서 윈컷 아츠 마엘 사이클을 해도 블리츠처럼 아슬아슬하지 않고 마엘 시간 안에 버스트가 허수 기준으로 반드시 들어가게 됩니다. 피면이 하나 더 생기는 것도 이점이라면 이점입니다. 어찺히 버스트 몰빵 트리라면 이것도 괜찮은 접근이지 않을까 싶어서 한번 해봤습니다. 참고로 어퍼는 5스택이 쌓입니다. 단점은 데슬사이클시 사이클이 너무 빨라서 60스택이 안 되어서 버스트가 들어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비춤도 생각은 해봤는데 아직 실험은 안해봤습니다 +) 사이클에서 데슬을 비춤으로 바꿔서 실험해본 결과 데슬 사이클에서 비춤 데슬 사용시 무조건 무조건 60버스트가 들어갑니다 데슬 사이클에서 악춤 데슬 사용시 최단시간으로 사이클이 돌아가면 60이 안 들어 갈 수도 있습니다. 두개 중 뭐가 더 이득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뭔가 감성적으로 아예 불쾌감이 없는건 비춤쪽이긴 하네요. 룬은 이와같이 끼시는게 최적화인 것 같습니다 ![]() (공이속 팔찌로 돌대를 사용하므로 광분을 사용했습니다. 돌대 채용을 안하시면 윈드컷 질풍등 더 다양한 바리에이션이 있을거라서 취향껏 주시면 되겠습니다.) 어퍼 232 어스 332 이고 나머지는 기존 버스트와 동일합니다. 보석은 버스트 겁 윈드컷 작 서프 작 마엘 작 어퍼 작 터닝 겁 어스 겁 작 블댄 겁 작 스핀 작 으로 하시는게 좋아보입니다. +터닝도 시너지 트포를 찍어주시는게 안정성에 좋겠습니다. 여러가지 고민해보니 첫번째로 서프가 10작이면 어떨까 두번째로 스핀안쓰면 한사이클은 얼마인가 세번째로 부족하면 어스 대지폭발로 커버가능한가 네번째로 아츠로 시작하는 사이클 안정성은 어떤가 입니다 윈컷 아츠에서 기본적으로 스핀을 사용하지 않으면 58~59스택입니다 어슬 대지폭발에 서프 10작했을때 한사이클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면 스핀없이 60스택이 딱코로 쌓입니다 근데 너무 확률이 낮습니다 그래서 어차피 스핀을 쓰는게 낫습니다. 즉 8겁작만 있어도 가능합니다. 마엘안에 버스트를 넣는 안정성을 위해 윈컷 아츠 서프 마엘 트리를 사용하실 경우 대지폭발이 나을것같습니다. 가장 안정적인건 항상 대지폭발사용 스핀 사용 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어퍼슬래쉬에 몰랐는데 피면이 있더라구요 찍고 작열 주시면 피면하나 추가됩니다. 어퍼 터닝 버스트 두번이라 엄청나게 피면이 많아집니다. 윈컷 아츠 마엘 서프 윈컷 어퍼 어슬 터닝 블댄 스핀 서프 버스트 초각스킬이 있을 경우에는 윈컷 아츠 마엘 서프 윈컷 어퍼 어슬 터닝 블댄 초각스킬 하면 60이 됩니다. 사용감도 부드럽고 좋습니다. 이사이클의 경우 너무 빠르게 치면 60스택에 도달하기도 전에 버스트가 나갈 수도 있습니다 가장 궁금해하실 dps의 경우 대지폭발 올 8겁작 어퍼 슬래쉬 트리 = 2억 기존 블리츠 다크차지 트리 = 1.9억 보이드 트리 = 2.05억으로 그냥 다 비슷비슷했었습니다... 한번 맛봐보셔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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