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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02 2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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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버스트 지금 개사기 아님?네 어그로고요 버스트 블레이드 개선안을 적어봤습니다 4번째 개선안입니다 ⭐중요 : 블레이드 스킬의 집합화 제가 말할 것은 스커의 오의 , 극의 처럼 스킬을 한 집합 안에 넣는 것입니다 저는 [비기] 라는 카테고리에 버스트와 브레이킹 문을 넣었고 [신기] 라는 카테고리에 데스 슬래쉬를 넣었다는 점 참고 해주세요 [모션] (이걸 바꾸기 위해 구조 개선이 늦어지는건 안됩니다 모션은 후에 따로 바꾸게 되더라고 빠른 개선 부탁드립니다) 아츠 : 아츠를 킬때 주변에 회오리가 빠르게 돈다+모션 속도 기존 보다 빠르게 아니면 아츠 키는 모션을 더 빠르게 아츠 NEW 모션 예시 : 기공사 원기옥이 생길때 나오는 회오리 물론 이펙은 조금 바꿔줘야함 초각성 : 마지막에 검을 앞으로 내지를때 컷신이 끝나고 체감이 큰 후딜이 있는걸 줄이기 위해 마지막 부분을 더 빠르고 간단한 모션으로 바꾼다 버스트 : 4T노드를 뺀 잔재의 버스트 나가는 모션을 1.1 배하고 버스트의 범위 증가와 나가는 색을 잔재처럼 빨강+파랑 즉 웨이 같은 느낌으로 바꾼다 [도약] [초각성 스킬 브레이킹 문 2T도약 검객의 길 수정안] 브레이킹 문이 일반 스킬로 변경되고 브레이킹 문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30/45% 증가한다 아츠 상태일때 스킬 시전 속도가 10% 빨라진다 [브레이킹 문의 쿨타임] 3분에서 1분으로 [깨달음] [1T 메인노드 : -비기- 강화] 기존 + x키에 쿨 12초 차지형 다크 악셀을 추가한다 [트포 1 1 2 고정 가벼운 발걸음은 사기라 재빠손으로] [2T 메인노드 : 오브 압축] 기존에서 버스트를 비기 스킬로 바꾸어 생각하고 비기 스킬의 피해량을 최대 60%까지 증가시킨다 [3T 메인노드 : 한계 돌파] 스택이 최대 중첩에 도달했을때 오브 압축 효과로 증가되는 피해량이 추가로 80% 증가한다 [4T 메인노드 : 검기 압축 수정안] 비기 스킬의 피해가 15/30/45% 증가한다 최대 스택 버스트를 2번 사용 시 다음 비기 스킬의 피해가 50% 증가하는 버프가 생긴다 신기 스킬을 2번 사용 시 다음 비기 스킬의 피해가 80% 증가하는 버프가 생긴다 [4T 사이드 노드 : 에너지 강화 수정안] 비기 스킬의 치명타 피해가 5/10/15/20/25% 증가한다 이렇게 바뀌었을때 장점 5가지 지금 버스트의 스킬트리를 거의 그대로 가져가 적응이 쉬움 버스트로 볼 수 없던 엄청 높은 한방딜을 볼 수 있음 특정 역할을 하는 스킬들이 생김으로써 느낌이 새로워짐 브문 사용시 저-고점 차이가 기존보다 심해짐 (사이클 굴리는 속도가 중요함) 다크 악셀로 백을 잡기 쉬워짐 본인의 실력을 생각해 저점트리와 고점트리를 선택 가능함 하도 관심 안가져줘서 어그로 끌었고요 댓글에 문제점 적어주세요 추천 많이 받거나 댓글 엄청 많으면 이런 식으로 개선 받을 확률 올라갑니다 감사합니다👍 ![]() 전버협 많관부 현재 176명~ 디코도 있음~ https://discord.gg/4tG3HmQ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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