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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22 0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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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트 개선좀 해줬으면 하는점1. 버스트 스킬 선딜 감소
아무리 포지셔닝을 잘해도 툭하면 증발하고 고개돌리고 대쉬하는 최근 보스전에서 버스트를 백에 노리고 쓰기가 너무 어려움,, 선딜이 길어서 백에 정확히 포지션잡고 때려도 선딜 도중에 보스가 증발하거나 대쉬해서 빗나가거나 고개돌려서 백에 안박히는 경우가 너무 많다 선딜을 줄여주던가 백에 맞췄을때 보상(ex버스트 스킬 치적 상승)을 늘려주던가 했으면 좋겠음 2. 확정적으로 꺼지는 깨달음 메인노드 개선 기믹이 길면 그냥 물리적으로 메인노드를 유지하는것 자체가 불가능한 경우가 너무 많음 몇몇 기믹에서는 온몸비틀기로 유지할수도 있는 경우도 있는데 기믹하면서 스택도 유지하려면 신경쓸게 많아져서 실수할 확률도 높아지고 그냥 내가 왜 스택유지하려고 이렇게까지 해야하는거지..하는 생각이 자동으로 듦 스택구조를 없애고 버스트 스킬 뎀증 앜패로 바꾸거나(족쇄없어도 솔직히 그렇게 좋은지 모르겠음) 스택 두개쌓으면 세번째에 큰 버스트 나가는식으로 극딜타임 만들어주거나 하는 방법이 있을듯 겸사겸사 사이드노드도 초 제한 좀 없앴으면 3. 별 쓸모가 없는 초각성스킬 개편 다른직업들 대부분 초각성스킬이 데미지 지분도 많이 차지하고 아드 타이밍에도 크게 도움이 되는데 데슬은 포지셔닝을 위한 대쉬기 내지는 2사이클에 한번씩 어슬 안쓰고 스택 쌓을 수있어서 카운터 기믹 기여도랑 데미지가 조금 상승한다 정도 빼면 장점이 뭔지 잘 모르겠음.. 하다못해 나머지 하나는 아예 버려졌으니 좀 전면 개편이 필요하다고 생각함 4. 앜패, 초각성 이후에도 별 달라진게 없는 스타일 개편 잔재는 앜패가 들어오면서 관통이라는 아이덴티티를 얻었는데 버스트는 무식하게 뎀증 그것도 하자있는 앜패만 달렸지 시즌이 바뀌고 시스템이 바뀌었는데 플레이감성이 크게 달라지지 않았음 앞서 메인노드에서도 언급했지만 다른 유저들 의견처럼 세번에 한번 큰 버스트가 나가던가 아님 버스트 스킬 비주얼 업데이트라도 해서 뭐라도 좀 느끼는게 바뀌었으면 좋겠음 ))버스트가 재밌고 좋아서 잔재 안가고 계속 버스트 하는데 밸패 언제할진 모르겠지만 하나씩이라도 개선해줬으면 좋겠음 수치딸깍만 해주는 밸패 말고 좀 이런것들을 알아채줬으면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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