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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12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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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츠코어는 풀공속 기준 트쉐 터닝 영향이 거의 없는것 같습니다.프레임 따서 봤는데 과거 아츠코어 없던거랑 거의 동일하게 잡혀요(혹시 몰라서 아츠코어x기준도 오늘 다시 측정해봤는데 동일합니다.)
코어에서 공속을 15프로나 더 줬지만 이미 터닝 트쉐는 이미 기존에 매우 빠른 스킬이였기때문에 풀공속 라인에서는 영향이 매우 적습니다. 트쉐의 경우 기존 아츠코어 x 때 기준 시전시간이 0.4~0.45초(60프레임단위에서 초단위)가 나오는데, 그나마 트쉐의 경우 0.05초가 단축 돼는 경우가 있긴한것 같은데(0.4가 매우 안정적으로 나옴) 거의 뭐 서버렉 수준의 차이고, 기존에도 0.4초 단위는 꽤 측정 돼는 거였어서 차이가 매우 적구 터닝의 경우는 그냥 차이가 없습니다.(동일한 0.35초) 데센의 경우도 질풍을 빼면 완벽하게 동일하고, 예외적으로 전설 질풍을 주면 0.1초 단축됩니다만 ->이건 생각이 짧았는데 집중 데센 쓰시는 분들은 체감 큽니다. 8딜의 경우는 저 0.1초 단축된거 때문에 허수는 괜찮은데 실전 스킬 추가 투자의 경우(2트쉐는 그나마 나은편인데 블리츠가 문젭니다.) 기존세팅으론 확 마나가 순간적으로 마르게 되는 구간이 있긴 한것 같습니다. 전에 코어 일주일 먼저 드신분 후기처럼 마나이슈가 있긴한것 같구요.(도화가분이랑 하기르 버스 하면서 아슬아슬한게 꽤 나왔습니다. 평범하게 잘 굴리셨다고 하셨고 저도 막 마회 비었다고는 생각 안들어서, 아 좀 세팅적으로 불안정하구나 정도 느꼈습니다.) 다만 풀공속이 아닌경우(ex마엘off/종막1관 700무력 춤사위off구간)에는 저 공속 상승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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