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출근으로인해 테스트는 못해봤기때문에.
뇌피셜로 말할수밖에 없는점은 이해 바람.


1. 패치노트에 진한글씨를 안해줘서 놓칠수있는 부분이지만,
가장 큰 부분은 역시나. '데스웨이브 트포 적용시, 항상 max 데미지 적용' 일단 이거 하나로도 작은몹 상대로도 풀틱 뎀지를 낼수있는점에서 좋게 봄.



2. 느리지만 > 빠르게
일단, 문장만봤을때 질풍을 채용 안해도 될거같다는 점인데,
이게 시전속도 빠르게인지, 단순히 검기만 빠르게 나가는건지.

그게 관건인데,
질풍/재빠손 트포을 채용을 안해도 된다면 상당한 이점이 될거같음.



3. 마나소모량 감소
이또한 패치방향성이 페이탈을 아덴수급기로 쓸수있게끔 만드는 요소라서 굉장히 좋게된다.

이거 하나만으로도 집중룬 오지게 박아야했던걸 커버칠수있다.

드디어 사람답게 사이클을 돌릴수있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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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집에가서 테스트는 해보겠지만,


마엘 ㅡ 데센 ㅡ 페이탈 ㅡ 터닝 ㅡ 페이탈 ㅡ 소앱 ㅡ 블리츠

이렇게 사이클을 굴리지않을까 싶다.
사이클 압축을 위해 소앱/블리츠는 즉발트포 채용할듯하며,

여기서 트쉐에 보석을 주기 어려워,
사실적인 딜량을 기대하기 어렵기때문에

마엘/ 데센 / 페이탈 / 어슬 /  터닝 / 소앱 / 블리츠 / 스핀&닥셀

이게 주력스킬이 되지않을까싶다.

개인적으로는 달코어에 스킬쿨감 4초?정도 주는걸 2초만 더줘서,
데센 6초감소 트포/작열보석 낀 것보다 빠르게 굴릴수있게 했으면 더 좋지않았을까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