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채용하고 사용 후기를 이야기해 주시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헤헌트리의 최초 연구 목적과는 점점 멀어지고 있는 것 같아 글을 씁니다. 애초에 헤헌트리의 목적은 높은 고점을 목표로 만든 게 아니에요. 지금 고점에 대한 이야기와 유틸적인 부분에서 많은 이야기가 나오는데, 헤헌트리는 어슬의 불쾌한 조작감을 대체로 헤헌을 채용하여 좀 더 안정적인 오브 수급을 목적으로 저점 보완이 주 연구였습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마엘을 사용하여 굴리는 어슬과 반대로 마엘 킵을 통한 안정성과 보스가 갑자기 순간이동하였는데 마엘을 켜버린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물론 헤헌 자체의 유틸적인 부분은 다소 아쉬움이 있지만, 기존 어슬 사이클과 비슷한 딜량을 내며 또한 빠른 사이클로 피면 안정성을 높이는 트리입니다. 눈가루님 트리는 사실 목적과 반대로 고점 추구 헤헌트리이기 때문에 당연히 기존과 큰 차이가 없는 불쾌한 부분들이 있을 수 있어요. 플레이 스타일적인 부분도 매우 타이트하게 굴리시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제 목적에 맞는 가이드 영상을 올렸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youtu.be/-oaS_izD9PI?si=fCedFCc3LDA1po1L


요약
최우선 목표: 높은 고점 추구가 아니었음.
​주 연구 목표: 기존 어슬의 불쾌한 조작감을 대체하고 저점 보완에 초점을 맞춤. 헤헌 채용을 통해 안정적인 오브 수급을 목표로 함.
결과적 장점 : 헤헌 자체의 유틸성은 다소 아쉽지만, 기존 어슬 사이클과 비슷한 딜량을 내며 빠른 사이클로 피면(피격 면역) 안정성을 높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