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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21 1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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억모닉 개선요구글 v2깡통 제발 이제 일반기 스페셜리스트로 거듭났으면 합니다. 악마의 힘 억제하고 무기술에 몰빵치는 컨셉 캐릭터인게 확실한데 잠식 게이지가 없으면 캐릭터가 안굴러가는 이 모순을 언제까지 견뎌야 하나 모르겠네요. 아덴게이지를 그믐/만월 얘들처럼 직각선택시 별개의 게이지로 변경해주는거 못할거도 없잖슴 안되면 어쩔 수 없지만 항상 아쉬움이 남습니다. 사실 이 부분은 아주 큰 리워크가 요구되기때문에 크게 기대하진 않지만 이럴 때라도 적어놔야죠.. 스킬 아예 캐릭 깡통이 변경되는거 아니라면 현재를 기준으로 생각했을 때 사멸/타대 스킬 분리 및 일반스킬군에서 약한 스킬들 메인급으로 개선이 절실합니다. 추후 잠식흡수5레벨이 열리면 4해방 시대 or 3해방 + 강한 일반기술 위주로 돌아가게 될거라 예상되는데 이렇게 4자리는 거의 고정으로 차지합니다. >> 사멸로 갈 경우 임의의 NEW 백어택 해방기를 만들어주고 데시잠방 + 피쏜잠방급으로 그 위상을 올려줘야됩니다. >> 타대로 갈 경우 여기는 현재 해방기가 1개 더 많은대신 타대 일반기가 아예 없는 상황입니다. 이런 안쓰는 스킬들을 개선함과 동시에 크커에 양날타격 박아넣듯이 트포를 신설해서 중원거리 타대 스킬로 변경해줬으면 합니다. 또한 공통적으로 문제의 스킬들이 있죠. 제발 이 개떡같은 스킬들 이 캐릭터의 몇 안되는 변별력이랍시고 타점, 경면, 쓸모없는 앞뒤무빙 이런게 들어있는거 같은데 이런건 좀 쿨하게 주십쇼. 변별력 이런건 리턴이 그만치나 있을 때나 소용있는 얘기고 만약 리턴이 있다손 치더라도 스킬들의 운용이나 사이클 굴리는 판단등에서 실력을 요구해야지 스킬 자체가 이런식으로 불쾌한건 너무... 구닥다리라고 생각합니다. 요리를 만들어도 조리법이 어려운걸 소화해내는게 실력인거지 썩은 음식으로 맛있는걸 만드는건... 애초에 실력을 떠나서 요리가 아닙니다. 썩은 스킬을 쥐어주지 마세요. 적어도 제대로 된 스킬을 쥐어주십쇼. 아 추가로 위에서 언급한 이런 안쓰는 기본스킬들을 개편하는건 정말 중요합니다. 그리고 만약 개편하더라도 3번째 라인 잠식수급 트포처럼 의미없는 트포 같은건 만들지 말아주세요 23년 5월에 이거 트포 처음으로 바뀌고 수급량이 라클만큼이라도 나오나 기대했는데 잠식흡수 한두틱만도 못한 수급량을 확인하고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제발 부탁입니다.... 성의를 좀 보여줬으면 합니다.
스그와 와슬 현재 백어택으로 강제 고정되어있는 두 스킬입니다. 이 두 스킬도 선택지를 쥐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와슬의 경우 기본 잠식수급량을 약 25%정도로 늘리고 황천 주입을 삭제 그 자리에 와슬을 아예 타대스킬로 변환하는 노드를 추가해줬으면 합니다. 그렇게 해서 악권 = 단타형 백어택 스킬 황천주입 = 중 원거리 타대스킬로 변환하는 노드 이건 다른 캐릭터들도 이렇게 하는 경우가 많아서 어려울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스톰 그라인딩인데 이건 z키 같은걸 넣어서 현재의 부메랑 쏘는 스킬은 백어택 > 타대로 바꾸고 사용 방식도 그체 카던 트포처럼 조작방식 바꿔주면 좋겠습니다. 백어택 스톰은 크커 쏘듯이 전방으로 빠르게 던지고 닿으면 터져버린다던가 하는 식의 단타 or 순간딜형 백어택 스킬로 바꿔줬으면 합니다.
치적불균형 현재 억모닉은 컨셉상 다른 사멸스킬들은 치적이 아예 전무합니다. 백어택 치적 10%라는 공용 시스템만 이용하고 있죠. 아예 사멸 타대 분리를 확고하게 해주면 이런 불균형이 자연스레 없어질거라 예상됩니다. 현재 치적불균형의 모든 원인은 스킬을 무조건 섞어써야 한다는 점에서 나오기 때문입니다. 또한 잠모닉쪽도 치적불균형이 상당한데 기본이 이렇게 좀 불편하계 설계되어있습니다. 제노는 데시처럼 45%>50% 상향 그랩과 피쏜은 60%로 상향 이런식으로 맞춰주시면 제노데시 백 고려 이런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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