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8-25 16:54
조회: 1,915
추천: 3
딜홀) 빛의 해방 후딜 개선해야 할 듯시간이 나서 후딜 체크를 해본 결과
응축된 기운 <-> 빛의 해방 차이로 생기는 프레임 차이는 생각보다 더 심각한 것으로 측정 됨 전자가 20번 쓸 때 22초가 걸린다면 후자는 20번 쓸 때 35초 정도 걸리는 수준 딜량 같은 경우엔 빛의 해방 딜증가가 곱연산으로 계산한다고 치면 응축된 기운 보다 8%정도 더 강해질 것으로 예상은 되는데 이 수치가 저 위의 프레임 차이를 극복해낼 만큼의 성능은 안될 것으로 보이는군요 -> 판결 집행의 도약 2티어 중 집행 선고<-> 즉결 처형을 생각하면 좋습니다. 물론 4막 2관문 같은 경우에 쫄이랑 같이 나오는 구간에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의 메리트를 가질 수 있다면(최대 8초) 꽤나 유의미 하겠지만 지금으로선 이 후딜 관련하여 건의를 남겨보는 게 좋아 보입니다. 아크그리드가 타 직업들에선 얼만큼 그 직업을 이해하고 내놓았는지는 몰라도 딜홀나 신성검 특화에서 만큼은 이 후딜 관련한 부분을 생각하고 낸 것 같지는 않네요 물론 응축 그대로 쓰면 되지않냐? 빛의 분출(안 맞아도 나감, 아크그리드 사용 시 5.9%만큼 더 강해짐) 만 사용해도 좋지않냐? 라고 한다면 그 뒤의 중요 옵션 한가지를 손해본 채 남들이랑 경쟁해야 하므로 문제가 있다고 보고 있네요 ![]() 이건 전설에서 어찌저찌 운명 포인트까지 채워놓은 제 현재 아크그리드 상탠데 다른쪽 코어에도 포인트를 채워넣을 수 있게 젬을 준비해둔 상황이고 아마 다음주 레이드에서 백어택 관련 질서의 해 코어가 나온다면 계속 그 쪽으로 파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신성검 특화가 좋다고 생각한게 무력 관련한 부분도 있어선데 응축된 기운 보다 빛의 해방 트포가 1.5배 정도 무력이 강하기 때문에 더퍼스트 1~2관(종막 1~2관)에서 상당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같이 건의를 넣어봤으면 좋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