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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8-14 1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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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유산 기술 컨셉 가져가면서 아크패시브 고치면 안되나스카우터 유산이랑 기술이 컨셉이 극명하게 나뉘어서 각인과 컨셉에 맞게 추가해주면 좋을텐데, 스마게는 자꾸 스카우터를 시즌3에 그냥 ㅂ신 ㅁ저리로 만들속셈이 분명한거 같아서 글 자주 안쓰는데도 올려봅니다.
유산이랑 기술 둘다 해본입장으로 대충 느낌을 말하자면 (유산은 안한지 좀 되서 부실할 수 있음) 1. 유산은 특화수치를 이용한 변신캐릭. 2. 보석도 사실상 두개면 충분하고 약하지만 쉽고 기믹쪽에서도 아쉬움이 없는 각인. 3. 특화캐릭임에도 변신시 기동성이 신속 못지 않은 편의성. 1.기술은 극치신을 이용한 다단히트위주의딜러. 2.드론과 smg를 함께사용하며 드론컨까지 사용하며 쉴틈없이 몰아치는 각인. 3. 다양한 각도에서 딜링이 가능한 유사타대 직업 이정도인데 각 각인마다 ㅂ신인 부분을 하나만 손에 꼽자면 유산-잘만하면 매크로를 돌릴수 있는 단조로운 딜사이클 기술-급할때아니면 쓸데없는 아덴게이지 이정도가 있다. 이 단점을 보완하는 아크패시브로 어떤게 나오면 좋을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이렇게 있다. 유산 변신시 사용가능한 스킬의 추가. 지금 남은자리인 df혹은 권왕처럼 z에 추가하는식의 새로운 스킬의 추가로 스킬폭 추가 or ㅈ략적탈출해서 씋데없이 돌아댕기게 하지말고 옆집 혈세낭비천재 디ba마냥 탈출후 돌진 자폭의 추가로 새로운스킬, 특화다운 한방딜,진짜전략적으로 사용가능한 탈출을 만족시키는 방법 기술 급한건 컨으로 어케할테니 아덴을 유용하게 하는 아덴을 소모식으로 변경, 드론사용시 아덴이 차고 합작사용시 일정량 아덴소모와 함께 딜증 또는 원초적인 문제인 베터리를 대신 아덴이 소모(소서 엘레기안의 손길처럼 선소모 또는 자동 충전) or 아덴소모식은 동일한데 신스킬로 소모, 하지만 지금 컨이 바쁜 기술에게 화강블래와 같은 쿨타임식은 더 힘들게 함. 아덴 다찾을때만 아덴100%소모로 사용가능한(기술은 아덴수급이 느림)스킬의 추가 아크패시브 진짜 설레이면서 기다리면서 뭐가나올까 상상하던것들 좀 끄적여봤습니다. 아크패시브 출시로 구조적인 문제는 고쳐지지않고 안그래도 인식 안좋고 ㅂ신캐들을 심연에 집어처넣고 컨셉 사지분해로 처만들어놔서 현타와서 적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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켄터키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