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전혀 전략적이지 않는 전략적 탈출 "주관적인" 개선점 적어봅니다 ( mk2 = 오토모드 )


1. 모션 변경 
- 본체가 백플립 하는게 아니고 mk2가 싱크스킬 Q로 변경

2. 전략적 탈출
- R 쿨인데 카운터를 쳐야 하는 상황이 유산한테 제일 전략적인 부분
이름값 하려면 전략적 탈출 사용 시 mk2가 R 이나 QR 카운터 나가게 해준다
단, 지금 mk2 공속 너무 느려서 공속을 올려야 실용성이 있다

3. 아덴 환급
- 위에 2번을 고려 했을 때
아덴 환급이 없다면 전략적 탈출이 아니고 그냥 비상 탈출로 이름을 바꿔야한다
컷신 넘어갈 때처럼 남은 싱크게이지를 저장한다는 설정으로 아덴 환급 필요

4.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싱크게이지 모두 소모 시 자동 생성
개발자들의 의도 인지 모르겠으나 시너지 갱신용으로 사용하긴 원했다면 이게 맞다


전략적 탈출 현시점
모션의 불쾌함, 3티어 사이드노드 보다 약한 싱크 피해량, 박살난 mk2 인공지능+공속
위에 개선점들 개선이 안된다면 지금 전략적 탈출을 써야할 이유가 없습니다
개선할 의향이 없다면 차라리 3티어 사이드노드인 코어 반응 증폭을 4티로 올리고 합작스킬 피해량 제거 후 싱크 피해 증가량 더 올리는게 낫습니다

이번 이동명령을 보고 느낀점이 개발자들은 지금 현재 유산 유저들이 전략적 탈출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뭘 원하는지,  뭐가 필요한지 모르는거 같습니다
더 나은 개선점 있다고 생각 되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정리해서 공홈 직게에 적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