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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8-24 03:27
조회: 2,722
추천: 28
일단 현상황 불만점 댓글로 달아보셈트럭을 보낼지 말지는 나도 모르겠는데, 머리에 피가 끓어서 뭐라도 해보긴해야겠음일단 나는
1.유산스카가 충모닉이랑 같은 변신캐인데도 불구하고 변신후 각성기를 쓸수없음. -해결법 제시 : 유산스카용의 새로운 각성기를 만들어주던지, D F 슬롯에 새로운 스킬을 넣어달라. 2.아크패시브 [전략적 탈출] 노드가 현 메타와 전혀 동떨어진, 기나긴 후딜을 가지고있는 덤블링이라는 몰이해적인 모션을 가졌다. -해결법 제시 : 후딜을 개선하던지, 덤블링 모션 삭제후 모션속도를 빠르게 이탈하는것으로 교체한다. 3. 기술스카 아크패시브는 아크패시브 전이나 후나 플레이 스타일이 똑같다. 전혀 변화를 주지 못했다. 오히려 스킬 싸이클에 족쇄만을 단게 아닌가싶다. -해결법 제시 : 이건 좀더 근본적인 디자인이 들어가야한다. 드론을 두개로 늘려준다던가. 기술스킬을 좀더 강력하게 해준다던지... 더 근본적인 플레이 스타일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함. 4. 배터리 문제. 이건 뭘 어떻게 건들여야할지 감도 안옴. 뭐라고 말해도 기술스킬에 붙은 배터리 충전 트포 쓰라고 돌아올것같은데... 추가)) 5. 키보드 워리어 컨셉에 대한 불만. 아이언맨 모티브로 홍보했을때는언제고 유산스카 발매이후 하나도 '최첨단전투로봇'스러운건 하나도 못봤다. 블래스터 초각성에 컨셉을 뺏긴게 아닌가 하는게 대부분의 여론을 차지하고있다. -해결법 제시 : 뭔가 최첨단을 달린다는 메카닉적 비쥬얼을 추가해 주었으면 좋겠다. 6. 드론스킬 [베이비 드론] 모션의 개선 현 베이비드론 모션은 맥아리가 없고 힘없어 보이는 모션이다. 더 현대전적인 모션으로 교체했으면 좋겠다. 7. 드론회수후 스킬이 늦게 나가는것에 대한 이슈 간혹 드론회수후 스킬키가 제대로 작동하지않아 몇걸음 움직인후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이슈에 대한 개선 8. 스킬간 연계가 매끄럽지 못함. [드론]-[기술]-[드론] 스킬 사용시 기술스킬이후 드론스킬이 더디게 나옴. (7)번과 동일한 이슈에서 나온 불만인듯 9. 유산싸이클 도중 R스킬 의 역할이 너무 많다. R스킬은 유산스카우터의 주딜기이자 카운터 스킬인데 오로지 R스킬만 헤드어택이 달려서 반강제적으로 한정적인 헤드 포지션을 유지해야한다. -해결법 제시 : R스킬에 헤드옵션 제거, 변신후에 카운터스킬이 좀더 편의성있는 스킬에 달렸으면 좋겠다. 10. 유산변신시 변신모션이 너무 길고 변신시간이 너무 짧다. 변신모션이 너무 길어서 딜링시간이 밀리고 자연스럽게 DPS에 영향을 준다. 변신모션을 빠르게 해주거나 변신시간을 늘려줬으면 좋겠다. 11. 블래스터 초각성 샘플중 위성레이저 공격컨셉이 스카우터 초각성에 사용된 유사성이 목격되었다. 블래스터 초각성 이펙트에 위성폭격 컨셉을 사용하려다가 드랍되자 상대적으로 관심이 적은 스카우터 초각성에 재활용해서 납기일 맞추려는 꼼수를 부린게 아닌가 하는 의혹이 나오고있다. 12. 전략적 탈출 이슈 (2) 유산스카우터 플레이 스타일중에 간혹, 카운터 기믹을 수행할때 변신을 풀고 카운터를 치는 트릭키한 플레이가 있다. 그러나 전략적 탈출 을 기용하면 덤블링 모션때문에 그러한 플레이가 제약된다. 거기에 대한 생각을 하고서 아크패시브 디자인을 의도한건지 궁금하다. 13. 드론 미부착시 '돌격대장'각인 미적용 이슈 스카우터 필수각인중 높은 이동속도를 바탕으로 돌격대장을 채용한다. 그러나 드론스킬을 쓰려고 스카우터에게 드론이 떨어질시 돌격대장 각인이 적용되지않는다. 이는 명백한 설계미스이며 명확한 대책이 요구되는 사항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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