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달음 4티어 메인
플레이스타일의 변화가 아닌 제한이라 순수노잼에 순수페널티인데
딜증수치도 타직업들 4티어 메인노드에 비해 높지도않음

깨달음 4티어 서브
이것도 사이클에 제한만 걸어놓고선 타직업들 유틸성 사이드노드에 비해 딜증수치도 별차이안남

깨달음 3티어 서브
드론쿨감 큰필요없음(배터리이슈, 쿨대기시간 짧음)
내부쿨 + 회수컨때문에 의도적으로 발동하기 힘듬
걍 쓰레기노드(누군가 개쩌는 개발의도를 밝혀주길)

초각성스킬
느릿느릿 지점형이라 내 머리위에다 써야됨
병주고 약주고식 무성의함의 극치인 2티어 도약노드

총평
합작을 몰아주는것도 아니고 드론을 몰아주는것도 아니고
노드가 전체적으로 밸런스있게 맞아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재미라도 있는것도 아니고 이펙트간지라도 있는것도 아니고
성능이 좋은것도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