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의 제보자 분께서 데이터를 제공해주셔서 분석해봤습니다.
궤도 폭격이 있는 하브 1관 데이터이고 원본 이미지보다는 엑셀로 재가공했습니다.

쿨타임의 경우 신속 600, 8작 기준으로 계산했습니다.


각 항목 설명입니다.
Skill Hit CD Cast CPM Cast per CD D% Hits Hit Per Cast REAL Efficiency
스킬명 타수 쿨타임 시전횟수 분당 시전횟수 쿨타임당 시전횟수 딜지분 총 피격 타수 시전 대비 피격 타수 쿨타임과 총 피격 타수를 포함한 실효율

딜 순위
에버 > 궤도 폭격 > 베드 > 레미 > 카펫 > 어나힐 > 아발

가동률 순위
궤도 폭격 > 에버 > 카펫 > 레미 > 어나힐 > 베드 > 아발

캐스팅 대비 히트 순위
어나힐 > 아발 > 에버 > 베드 > 궤도 폭격 > 레미 > 카펫

실효율 순위
궤도 폭격 > 에버 > 어나힐 > 레미 > 베드 >카펫 > 아발

쿨타임당 시전 횟수 및 실효율 값은 기믹 시간까지 포함한 데이터이기 때문에 누수가 좀 있는 편입니다.

카펫은 단죄 발사대라 그런지 실효율은 박살 났네요.
1관이 4타가 풀히트 된다고 생각하면 3타가 되는 레이드는 효율이 더 감소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폭렬을 넣자니 단죄 가동률을 포기하는 것 같아서 뭉가가 뭉가입니다.

아발도 마찬가지로 가동률이 썩 좋진 못하네요. 아발홍을 쓴다면 가동률이 더 떨어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