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2-27 16:49
조회: 1,526
추천: 0
유산스카 출시때부터 햇는데초기엔 진짜 이만한 병신캐도없엇음.
기억나는대로 최근패치 역순으로가보면 <현재> 변신초각 추가 수치딸깍패치 대충 1년간 8%쯤 a카운터논란 1년간 수치딸깍 10%쯤(싱크 특화계수 및 스킬 딜지분변경 포함) 그리고 초창기.. 유산스카시절엔 화면 가리는 ui 비율 축소. 화면이 깨끗해짐(상대적으로) 싱크스킬 일부를 회피기로 캔슬가능 변신 중 배터리가 차게 변경 싱크보석 효율 2배(기존 10멸이 20%딜증가) 싱크스킬에 보석착용가능(기존 보석착용이 불가능햇음) <스카우터 출시> 스카출시때 싱크보석도 멸홍안먹고 배터리도 변신풀고 과배 펄파 억지로써가며 채우고 변신스킬 시전중 회피기도 안먹히던 병신캐.. 이정도면 사람된거긴함. 스마게입장에선 출시 초기가 너네자리가 맞앗는데 이정도면 과하게 개선해준거라고 생각할듯. 멸홍 적용되서 쿨20% 딜40%버프받고 숨지마라밈 생긴거 ㄹㅇ어이없엇음. 그거받고도 다른캐보다 약햇어서 20%쯤 버프 더받앗다고 ㅋㅋㅋ 앜패도 잘받은축이라 앜패도 상대적밸런스패치로보면 20%보다 훨씬 버프많이박음. 유산스카쪽은 내부지표는 없엇나봐? 출시때부터 미친버프를 2번이나받앗어. 보석 반절적용으로 20%버프, 완전적용으로 20%추가버프. 홍염도 계산에넣으면, 리퍼 너프받은거 그 반대로 두번받앗는데도 이후 추가로 버프계속받음
EXP
136,061
(4%)
/ 160,001
6661-1847-5476
![]() ![]()
|





뛝껡믫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