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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19 1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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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산이 왜 약한지 써봄유산
XT 스킬 지분이 전체DPS의 40%이상 X스킬 변신을 못하면 못씀. 허수처럼 칠 수 있을 때 23초의 쿨타임을 가지고 있는 스킬 중간에 기믹이나 기타 아덴게이지가 안차는 구간 해당 구간만큼 쿨타임이 늘어남 = 딜 손실 다른직업 같은 경우 = 격돌, 컷씬, 대미지도 아덴도 안 차는 경우에도 쿨타임의 영향이 없음 (대부분 제약 없는 스킬) T스킬 쿨타임이 1분 30초로 전직업중 가장 느린편에 속함 속행룬으로 쿨타임을 줄이며 쓰고있지만. 컷씬이나 기믹&아덴을 못채우는 구간이 있을때 변신 스킬에 등록되어 있는 속행룬을 쓰지 못하기 때문에 쿨감이 안됨. 여기서 다른직업에 비해 구조상 딜손실이 있을 수 밖에 없음 (다른 직업의 경우 허공에 스킬을 써서 속행을 터트릴 수 있지만 유산은 아덴을 채워야 변신을 할 수 있어서 변신 스킬에 등록되어 있는 속행룬을 사용하지 못한다는 점이 불합리한 구조 및 약해지는 이유임) 만약 스마게가 인게임을 고려하지 않고 구조상으로 밸패를 생각 했을 시 저런 부분이 고려되지 않았다고 보임. (게임을 해봤어야 알꺼 아니냐고.) XT 스킬의 적중률 딜지분의 40%나 되는 스킬이 적중이 힘들게 막타에 딜이 몰려있는구조. 다른직업들이랑 비교하면 사용에서 적중까지 시간이 느린편에 속하고 안 맞는 경우가 많음. 해결책 X스킬을 변신당 1회가 아니라 쿨타임을 가지고 있는 스킬로 변경 (변신 상관없이 모두 쓸 수 있음) T스킬 의 쿨타임을 줄이거나 (저런 제약 고려) or 변신시간을 무제한으로 해야 형평성이 맞음. XT 스킬의 구조를 단타로 변경, 사용시 부터 적중시까지 스킬 모션 및 드론 소환 속도 상향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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