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9-20 09:59
조회: 1,039
추천: 0
내가 생각하는 갈증 개편안은 이거임.달소도 어느정도 포함되는 부분이 있긴할텐데
1. 초각성스킬 급습 초각성스킬을 첫타 이후 잔상이 남아서 공격. 본체 이동은 자유롭게 2. 아크패시브 깨달음 4노드 사시건슬의 어썰트스나이프와 동일한 컨셉의 딜링기로 변동 예시1 ) 통상쿨타임 1분의 죽창기. 급습스킬을 사용할때마다 쿨타임이 0.5초씩 줄어듬 예시2 ) 스택형 죽창기. 급습스킬을 사용할때마다 스택이 모이고. 10스택 충전시 사용가 갈증은 애초에 사이클캐릭이 아닌데 자버프기를 주는거 자체가. 좀 이상하다고 생각함 뭐 얘가 배마야? 페이탈스탭 쿨 몇초 남았다고 스킬을 아껴? 이게 걍 말이 안된다고 덤으로페이탈스탭 몹관통 기능도 존나 쓸데없고. 쉐도우나이프 백스텝도 걍 병신같음 이동기는 충분히 많고 이 이상 필요하지 않음
EXP
-3,751
(0%)
/ 1
|





Gl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