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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24 03:02
조회: 3,172
추천: 1
이번 리퍼 패치는 뭐랄까피스 자체의 후속 딜레이를 낮춰준건 좋은데, 얘네들 이 부분도 문제였다는게 알고 있어서 패치한거라면
솔직히 말해서 아덴 수급량 부분도 존나 불쾌하다는 것도 알거라 생각함 근데 도대체가 왜 널럴한 아크패시브의 지속 시간을 늘렸는지 모르겠음 이거 솔직히 딜사이클 돌리다보면 아무 문제 없을 부분일거고 아덴 수급량만 좀 고쳐주면 이번 패치는 할 필요가 없었을텐데 왜 생각을 빙빙 돌려서 지속 시간을 늘린거지? 하는 의문이 너무 많이 듬 코멘터리라도 남겨주면 의도를 알곤 욕이라도 하지 밸패를 어떻게 했냐에 대해서 갖고 있는 생각을 아무 말도 없이 띡 하고 올려 놓으니까 의도파악을 하기가 너무 힘듬 아덴 수급량만 좀 불쾌하지 않게만 만들어 줬으면 좋겠음 진짜 .. RPG 하는 사람들에게는 캐릭터 그 자체가 게임 그 자체를 의미하는 수준일텐데, 너무 다분하게 불쾌하게 만들어놔서 게임 자체가 불쾌해진 것 같음 이건 제 느낀점임 진짜 아덴 수급량만 고쳐줘도 그나마 위로가 될텐데.. ;ㅅ; 쉐닷 트랩 스피닝해도 아덴 수급량 딱맞게 쉐도우 스톰을 쓰면 보스가 도망가더라도 스킬 하나 딱 써도 어느정도 보완이 됄 수있게 블랙미스트 아덴 틱당 수급이 조금 더 많아지거나 빨리 찰 수 있게 이걸 모를리가 없을텐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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