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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11 21:36
조회: 1,289
추천: 4
속행은 진짜 버그가 있는걸까 (?).Test실험 방법: 30프레임 수준으로 움짤따서 비교를 진행 아래 사이클은 테스트때문에 걍 막친거니까 스킬 순서 보면서 태클 ㄴ ![]() 쉐스쿨 198번 프레임에서는 4s 199번프레임부터 3s이며 229프레임에서 2s가 된다. 1s에 33프레임으로 30프레임 수준인걸 확인 ![]() 우린 229번 프레임이 쉐스 쿨다운 2.96~2.99s 사이 언저리 인걸 알고 있으며, 쉐도우닷을 발동할 당시인 241번 프레임에서 쉐스 남은 쿨은 대애애애충 2.6~2.55s 사이 언저리 일 것 이다. 만약 속행이 안터진 일반 시점이면 2.6s / 0.033 = 78.5프레임 또 대충 더해보면 쉐스 쿨이 종료되는 시점은 319,320번 프레임 수준이여야한다. ![]() 하지만 241번프레임에서 발동한 쉐닷은 속행이 터졌고 255번과 256번 프레임에서 쿨다운이 바뀐걸 UI로 확인할 수 있다. (속행 줜나 늦게 터지네) 여기서 우리 리조쿠들이 의문을 가진 점일 것이다. 분명 스킬 쿨은 줄었으나 쿨UI는 늘어난 것을 알 수 있다. 그럼 저 늘어난 쿨UI만큼 쿨이 증가한 것 일까? 아니면 숫자대로 줄어든 것 일까?, 확인해보러 가자 우리는 위에서 계산했듯이 쉐스쿨이 속행이 안터졌다면 319,320프레임에서 쿨이 돌아왔을 것이며 그러면 317 혹은 318 프레임에서는 약간의 실쿨이 존재해야한다. 보러 가보자 ![]() 아니 이럴 수가 318프레임에서는 이미 쉐스를 사용한 상태이다. 도대체 쉐스는 쿨이 언제 돌았는가 ![]() 바로 283번 프레임이다. 그러면 우리가 알고 있는 정보를 조합해보면 229번 프레임에서 쉐스는 대충 쿨 3s가 남았으며, 속행이 터진 시점인 241번 프레임에서는 2.6s가 남았었다. (283 - 241) * 0.033 = 1.386 대략 1.4s만에 쿨이 돌아온 것이다. 그렇다. 속행은 제대로 작동하고 있다. 쿨UI가 우리 리조쿠들을 현혹시키고 있던 것 이다. 실험 끗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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