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9-22 16:44
조회: 900
추천: 2
달소 코어 개선을 바라는 아이디어 이것저것해달별 구분안하고 대충 이런 옵션을 가지면 좋겠다고 생각하며 떠오른 아이디어 + 직게에서 다른 유저분들이 댓글이나 글로 툭툭 던지고간 아이디어보고 괜찮다고 생각했던거 정리 10P 백어택 적중시 적에게 주는 피해 증가 14P 급습 스킬 백어택 적중시 운명 발동, 발동마다 급습 스킬 쿨타임 N% 감소 운명 발동후 다음 급습 스킬 백어택 적중시 피해 N% 증가 (다른 코어 대비 가장 높은 피해량) 17P 급습 스킬 백어택 적중시마다 운명 스택 추가 운명 N회 발동후 그림자 칼날 사용시 운명 소모하고 어둠 게이지 100% 충전 2. 스매셔 채용 트리 10P 사일런트 스매셔 피해량 N% 증가 14P 사일런트 스매셔 '지면 강타' 트라이포드 사용시 치명타 적중률 10% 증가 운명 발동마다 사일런트 스매셔 쿨타임 N초 감소 17P 사일런트 스매셔 '그림자 잔상' 트라이포드 사용시 시전 속도 N% 증가 + 데미지 N% 증가 or 그림자만 남아서 후속타 쓰고 본체는 바로 다음 행동 가능하게 모션 간결화 3. 두개의 달 리메이크 10P 라스트 그래피티 치명타 적중률 10% 증가 14P 라스트 그래피티 약점 공격 부여 적에게 주는 피해 N% 증가 17P 운명 N회 발동 후 라스트 그래피티를 그림자 칼날로 적중시 피해가 N% 증가하며 급소 확보 2스택 부여 -- 두개의 달 이라는 네이밍이랑 라스트 그래피티 강화랑 대체 무슨 연관성이고 컨셉인지 지금 옵션을 봐선 모르겠음 해당 세트가 라스트 그래피티를 강화할거라면, 그리고 약점 공격을 부여할거라면 그림자 칼날을 라스트 그래피티에 적용했을때 좀 더 이점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함 4. 레이지 몰빵 10P 레이지 스피어의 피해량 N% 증가 레이지 스피어를 제외한 급습 피해량 N% 감소 14P 운명 시스템에 (구)잠행 적용 ( 2스택 X 좀 더 많은 스택 ) 일부 그림자 스킬을 단검 스킬로 취급 (쉐도우 나이프, 콜 오브 나이프, 블링크) 레이지 스피어 '집중 공격' 트라이포드 채용시 운명(잠행) 스택을 소모하여 스택당 데미지 N% 증가 17P 더 많은 운명(잠행) 스택 레이지 스피어 백어택 적중시 전체 스킬 쿨타임 감소 N% 5. 특신 질증 돌대 달소 (갈증 유저 찍먹 유도, 딜증값은 다른 코어 대비 가장 낮게) 10P 일부 그림자 스킬 적중시 N초간 이동속도 N% 증가 버프 획득 디스토션 어둠 게이지 획득량 N% 증가 14P 급습 스킬 백어택 적중시 운명 발동, N초간 공격속도 N% 증가 버프 획득 적에게 주는 피해 N% 증가 17P 공이속 버프 지속시간 증가 운명 발동마다 N초간 백어택 적중시 주는 피해 N% 증가 -------------------- 뭐라도 좀 스타일변화가 생기거나 연구할만한 요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지금 코어는 너무 성의도 없고 색깔도 없고 나메 코어는 진짜 얼탱이 없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