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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2 18:18
조회: 2,017
추천: 18
밸패팀 눈팅 중이면 달소들이 왜 나메코어 때문에 분노상태인지 설명해줌달소가 매번 시즌 2로 돌아가서 새로운 경험이 없다고 하니까 새로운 경험을 주기 위해서 나메코어를 만들고 쓰라고 유도하는거? 오케이 알겠다고 치겠음 그런데 게임을 제대로 안하니까 알리가 있나 나메코어가 달소 각인과 이념적인 부분이 상충하다라는 감성적인 부분은 제외하고, 나사 빠진 이유를 설명해줌 1. 사이클 프레임 증대 기존 사이클에서 제 10의 스킬 "나이트메어" 를 추가해야하기 때문에 사이클 프레임이 기존이상 증대할 가능성이 높음. 이에 따라 달소의 백어택 중요도로 이어진 프레임 중요도가 자연스럽게 불쾌함으로 이어지고, 이는 백어택 적중률의 감소 또한 유발할 수 있음. 2. 정크무빙 유발 나메코어 사용 시 2타의 백어택 적중률이 매우 중요해지는데, 사이클 프레임 누수 없이 사용하는 방법은 나메 1타 이후 블미 나메 2타 쉐닷 사이클 밖에는 없음. 게다가 정면으로 가면서 보스 정면 패턴에 취약해지는 동시에 블미 캔슬로까지 이어질 수 있음. 페르소나 사용하고 헤드로 이동하면 되지않냐고? 그러면 나메 2타 찍고 급습 박으러 걸어가라는 소리임? 나메 2타 박힐 때 즈음에는 보스 턴이라 헤드가 돌아갈 가능성이 매우 농후함. 왜? 나메 2타를 백어택으로 박기 위해서 프레임을 이미 썼으니까. 그러면 하염없이 다음 백고정까지 급습을 기다리거나 예측 급습으로 이어질 수 밖에 없음.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진다는 소리임. 결국 분당 그칼만 개박살나는거임. 나디나 빌드를 쓰라고? 근데 니들이 몇 년전에 디토 개박살냈잖아. 디토 개박살나서 아덴 수급을 로또로 쳐 하고 있는데 그걸 어떻게 쓰니 3. 운명 3스택에 기인한 카운터 패턴 시 나메 사용 불가 달코어 급습 3회를 사용하여 운명 3스택을 발동 시 나메 딜증가? 만약 2스택 일때 카운터를 사용해야한다면? 나메로 카운터 치면 운명 3스택 상태로 하염없이 나메 쿨 기다리는거임. 그러면 카운터 유기하라는거임? 나메를 x 키로 준 이유가 나디나 시절에 달소가 카운터 칠 수 없는 상황인거 보상해준거 아니었음? 3스택인 상태로 나메를 사용 시 다음 나메가 초기화 하면 뭐함? 결국 3스택에 묶여서 초기화 돼도 사용할 수 없다고! 좀 생각을 하셈 4. 나메 겁화 나메코어를 사용하면 반드시 나메 겁화를 사용할 수 밖에 없음. 그러면 11개의 보석 중 뺄 수 있는 보석은 단 1개 혹은 2개임. 첫 번째, 라그 작열. 달소는 4쉐닷을 사용하다보니 라그에 작열을 빼도 사이클에는 큰 문제가 없음. 그런데 문제는 무력 같은 기믹력이 저하될 뿐이지. 카제에 무력 떡칠해놓고, 이번에 무력 버프도 안해준 상태에서 라그 작열을 빼라고? 달소 무력이 가장 강력한 라그를? 이번에 무력 약한 직업 무력 올려줘놓고서는 왜 달소는 안그래도 약한 무력을 더 뺏으려고 함? 무력이 약한데 카운터까지 유기하려는 달소를 공대장들이 좋다고 받아주겠다. 두 번째, 스피닝 빌드의 스피닝 작열. 얘는 왜 또 문제냐? 이전전 달소 패치에서 콜옾 아덴 수급력 등의 패치를 해줬지 않았음? 그런데 나메코어를 사용 시, 라그 작열을 빼지 않는다면 어쩔 수 없이 스피닝 빌드로 올 수 밖에 없음. 그럼 콜옾 패치가 쓰레기 패치가 되는거라는 소리임. 패치를 하다보면 이전의 결과와 상충됨에도 불구하고 해야하는 부분도 있다고는 생각함. 그런데 그게 오래 됐음? 1년도 지나지 않았음. 그런데 왜 자꾸 이딴식으로 패치함 이 외에도 자잘자잘한 문제가 있지만 큰 문제로 대두되는 부분들만 뽑았음 이런 모든 부분들이 합쳐져서 역대급 JOAT 불쾌함으로 이어짐 게다가 해당 문제들을 끌어안고서 딜증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제정신임? 제발 게임을 하면서 패치를 하세요 그냥 한 두명이 싸지르는 똥글 보고 아 저렇구나 하면서 딸깍 누르지마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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