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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 유지를 위해 사본 만들기로 가져가신 후 따로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아크패시브 카르마 개방까지 추가하면서 누더기마냥 가독성이 떨어지던걸 바꿔봤어요




첫번째 장비 탭에선 
방어구 (등급 강화 엘릭서 초월 상재)
무기 (등급 강화 초월 상재)
장신구 (연마)
그외 아바타, 카드 및 도감 스탯 설정



두번째 탭은 
팔찌 (3T, 4T 및 특수 옵션)
스톤 (세공 보너스 및 선택 효과)
각인 (사용 및 읽은 각인)
ex) 아드 유각 10장을 읽었다면 아드레날린 3 / 2 선택

미적용 사항
1. 4T 팔찌의 무공 2중옵 (30초당 1스택) 옵션의 경우 풀스택까지의 소요시간이 길어 부가 옵션의 시간 기준 미적용 상태
2. 피증 + 무력화 상대 피증 옵션의 경우 제압 스탯을 적용하지 않아 부가 옵션은 완전 누락된 상태 (주옵션만 적용)





세번째 탭은 아크패시브 (1,2번탭은 공유 / 아크패시브 탭 부터 피메,사시 분리)
진화, 깨달음, 도약, 카르마 및 노드에 따른 초각성스킬, 초각성기 효과 등 전부 적용

미적용사항
1. 도약-대용량탄창 (카던 트리)





네번째 탭은 결과창
가시성을 위해 축약했으며 음식 및 초각성스킬, 아덴기, 초각성기 계수 추가

각성기 (샷,라)의 경우 평화주의자 노드 개방 전후에 맞춰 자동적으로 계산되므로 80+에선 신경x
뭉툭한 가시, 음속돌파, 마나용광로의 경우 계산방식의 특성상 아크패시브 탭이 아니라 결과창 탭에 적용

미적용 사항
1. 초각성스킬의 적 방어력 관련 계산식 (오직 기본공격력에 기반한다는 설명을 근거로 현재 방어무시 피해로 적용됨)
2. 서포터
현재 수정중이며 서포터 기본 스탯 및 초월, 엘릭서, 아크패시브는 전부 미적용상태
3. 초각성스킬, 아덴기, 초각성기의 무력수치, 스킬 프레임의 정보가 없어 임의 설정



로스트빌드나 즐로아같이 잘 만든 사이트도 있지만 혹시나 필요한 분들이 있을까 해서 고쳐서 올려봐요

복귀한지 얼마 안돼서 시트 결과값이 인게임과 비교해서 난수범위 (2%이내)에 들어가는지는 체크하지 못했고, 간단하게 세팅이나 노드 선택에 따라 '대미지 증감율'이 얼마인지 체크하는 용도로 사용하는게 가장 정확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