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0-09 07:57
조회: 905
추천: 1
저장용 앜그딜증률로스트 빌드 이론상 딜지분으로 계산 기존 빌드 대비 딜증감량 7m레대샷 세샷 100% //티거용 6m만찬7 세샷 96.85% //잔향용 7m레대퍼 불스 95.81% //트루에임용(타다 대탄) 1) 111 7m레대샷 유물 고대 [10] 4.126% 4.126% [14] 10.91% 10.91% [17] 21.55% 24.94% [18] 22.15% 25.57% [19] 22.76% 26.20% [20] 23.37% 26.84% 2) 222 221 6m만찬7 세샷 222 유물 고대 vs 7m [10] 3.557% 3.205% [14] 16.96% 16.96% [17] 24.95% 34.22% [18] 30.27% 34.85% [19] 30.86% 35.48% [20] 31.46% 36.12% x 96.85% = 30.47% / 34.98% 221 유물 고대 [10] 3.179% 3.179% [14] 15.96% 15.96% [17] 27.29% 30.90% [18] 27.79% 31.41% [19] 28.29% 31.93% [20] 28.79% 32.46% x 96.85% = 27.88% / 31.43% 3) 333 7m레대퍼 불스 333 유물 고대 [10] 3.103% 3.103% [14] 9.657% 9.657% [17] 20.74% 23.91% [18] 21.27% 24.50% [19] 21.81% 25.10% [20] 22.36% 25.70% x 95.81% = 21.42% / 24.63% //기존 7M세샷 333 = 19.34% / 22.40% 잔향은 쿨병목과 시너지유지가 빡세짐 트루에임은 쿨증가로 딜로스가 더 없어지는걸 가정했는지 모르겠지만 공속감소 상당히 거슬림 + 미약한 딜증 ------------------------------------------------------------------- 사시도 추가 예정.. 앜그전후 트리 바뀐게 있나 찾아봐야함 ---------------------- 올 8겁작 올전각 원예저타아 뭉가사시 유탄10을 기준으로 계산.. 시간나면 입타 무법지대도 계산함 뭉가 유탄10 원예저타아 - 100% 입타 유탄10 원질저타안 - 100.72% // 노아드 입타 + 노예둔 레오불 딜비중 8 > 8.8 1) 111 뭉가 유탄10 111 유물 고대 [10] 4.676% 4.676% [14] 12.53% 12.53% [17] 22.28% 25.50% [18] 22.87% 26.10% [19] 23.45% 26.70% [20] 24.04% 27.31% 2) 222 입타 유탄10 111 유물 고대 [10] 3.746% 3.746% [14] 9.160% 9.160% [17] 21.26% 27.51% [18] 21.75% 28.12% [19] 22.26% 28.74% [20] 22.77% 29.37% x 100.72% = 22.93% / 29.58% 건법 최적트리 참고를 못하고있음 입타 + 원돌저타안 피킵 레오불 7m 예상트리 // 돌대는 로빌에서 못잡아서 질증으로 대체 아이러니하게 예둔을 빼도 대재앙 기대값이 더 높아서 레오불 겁 > 피킵 피킵 쿨초용 퍼샷,스파이럴, 대재앙 작열 뭉가사시 대비 건법트리 = 93.465% 17 미만 딜증량 무의미 17포 부터 계산 3) 333 건법트리 111 유물 고대 [17] 35.15% 39.51% [18] 35.80% 40.25% [19] 36.47% 41.00% [20] 37.15% 41.76% x 93.465% = 34.72% / 39.03% //쿨초로 본래 피스키퍼 쿨을 활용 못하기 때문에 퍼센트는 무조건 더 떨어짐 피킵 쿨을 제외한 딜증량 = 28.17% / 31.5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