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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8 01:49
조회: 2,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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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격스커 구조개선의 첫걸음그건 4버블을 하나의 커다란 버블로 바꾸는 겁니다
물론 아덴량은 4버블과 비슷한 수준으로 맞추고 1티어 노드 엘리멘탈 구슬이 하나로 줄어들고 오의 스킬 사용시 초과되는 구슬 당 스킬 피해량 @@퍼 증가 2티어 노드 오의 스킬 사용에 필요한 엘리멘탈 구슬이 하나 증가합니다 3티어 노드 오의 스킬 사용시 초과되는 엘리멘탈 구슬 당 피해량이 @@퍼 증가 4티어 노드 구슬의 축복과 동일 (16버블 > 4버블) 호왕 트포 1단계 극한의 효율 > 과격한 움직임 스킬사용의 필요한 구슬 증가 이렇게 하면 기존 스커 구조와 비슷하지만 하나로 줄임으로 기존 ui을 더 깔끔하게 바꿀수도 있고 캐릭터 옆에 떠다니는 ui도 배마것처럼 바꿀수 있고 배마와 다른 느낌도 나고 오의난무 일격필살 둘다 버블하나만 쓴다는 점도 비슷하게 맞출수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구조적으론 동일하여 문제가 해결되진 않지만 일단 첫걸음으로 아덴부터 정상화 하면 어떨까해서 적어봤습니다. 뻘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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