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16버블 청염각->12버블로 감소

- 진짜......... 16버블은 너무 싸이클이 깁니다.
말이 스킬초기화지. 아덴 수급하는 일반 스킬쿨까지 기다려야해서 너~무 길어요.

[ 개선안 ]
16버블 청염각에서 12버블로 단축시키고 청염각 사용시 4버블 환급+오의 스킬사용시 일반스킬 쿨감소

두번째
각물 사용시 버블 풀중첩 청염각 사용가능하게 하기
+ 무력화 패턴때 힘들게 쌓은 16버블 청염각 써야하는 상황이 오지 않게 구조 개선 해주기

- 존나 짜증납니다.
남들 3버블 버프받고 아드암수 딜파이 다 가져갈때
일격스커들은 뎀감오의 박다가 기믹이나 컷신오면 남들 주력기 다 털고 쿨타임 돌리고있을동안
16버블 쌓고있습니다...
이런 상황들은 존나게 좆같은 상황들이 올수도있어요.
ex) 17층스커가 80+타직업 딜러한테 따이는 경우도 나올수가 있음
( 실력적인 문제가 아니라 구조적인 문제로 이러한 상황이 나오면 스마게에서 조치해주는게 맞다고 생각함 )

[ 개선안 ]
각성 물약 먹으면 버블 풀중첩도 한번에 쌓게 해주시거나
아덴키를 따로 만들어서 아덴을 켜야만 16버블 청염각을 쓸수있게하여, 
꼭 청염각이 아닌 뇌호나 호왕을 쓸수있게 해주세요
( 무력화/파괴 기믹 좀 마음 편히 해봅시다 제발 )

전에도 말했지만 기믹 유기하는 유저가 나쁜게 아니라 
이렇게 구조를 만들어놓은 스마게가 원흉이라 생각합니다. 

세번째
 청염각 상시 백어택 적용 + 일반 아덴수급스킬 경직면역화 

- 스마게 이새기들은 게임을 안해보고 걍 월루해서 잘모르겠지만,
일격스커 유저분들은 다 아실겁니다
청염각 노크리? 거기서 다가오는 유저들 스트레스는 어마어마합니다.

청염각 노크리뜨면 걍 딜 나락수준을 넘어 저 밑바닥으로 기어들어갑니다.
당장 트리시온 허수아비만 쳐도 아시겠지만
뎀감오의 박으면서 힘들게 쌓은 16버블 청염각이 노크리다?
진화/깨달음/도약 졸업인 17층 일격스커가 막 찍은 딱렙 1680이랑 dps 같아지는거라 생각하면됨.
아덴 수급스킬도 삑나거나 경직에 걸려서 빗나가면,
그렇지않아도 긴 16버블 사이클이 더 길어짐.

옆동네도 확치 줬잖아요? 우리는 뭐 받으면 안되는 이유가 있어요?
저희도 주세요.

추가로,
이동기 쿨도길어, 뚜벅뚜벅 걸어가서 백 잡아야되, 백잡고 차징도 해야해
세우라제 족쇄도 차야해~ 

악패 생기고나니,
오의난무는 플레이스타일 한개의 변화도 없이 그대로고
일격은 16버블이라는 새로운 족쇄가 또 생김.

초각성 공개할때 미네랄 나올때부터 진짜 이 직업은 왜 이렇나 싶음.
물론 욕 뒤지게 쳐먹고 바꾸긴했지만?

직업이 어려운거랑 불쾌한거는 엄연히 다릅니다.

게임을 스트레스 풀자고 혹은 재밌자고 하는건데
스트라이커를 플레이할때 스트레스로 계속 다가온다면 문제가 있는게 아닐까요??
유저분들이 다 소리내서 불쾌한것들을 말해주고있잖아요...

스트라이커 구조개선 꼭 좀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