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생각난 일격스커 4노드 개선안 (정말 뜬금없이 생각났음)

[기존]
오의 피해스킬 피해량 16.0%감소하지만 오의스킬 사용시 사용한 스킬 외
다른 오의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초기화되고, 
오의 타입의 초각성 스킬은 20초 감소한다. 
엘리멘탈 구슬 16개를 소모하면 다음 사용하는
오의 스킬 피해량이 35.0% 증가한다.

[변경]
오의 피해스킬 피해량 16.0%감소하지만 오의스킬 사용시 사용한 스킬 외
다른 오의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초기화되고, 
오의 타입의 초각성 스킬은 20초 감소한다. 
엘리멘탈 구슬 16개를 소모하여 Z키로 팔문을 개방한다.
(팔문개방 : 오의스킬의 재사용 시간이 초기화되며 10초 동안 오의스킬의 구슬 소모가 사라지고,
오의스킬 사용시 사용한 스킬 외 다른 오의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초기화되고,
오의 타입의 초각성 스킬은 20초 감소한다. X키를 사용하여 해제할 수 있다.)

팔문 개방시간은 임의로 한거고, 테스트를 거쳐서 시간은 정해야 할거 같고
이러면 4노드 찍을때 강해진다는 생각도 있을거 같고,
솔직히 팔문개방상태에서 스킬피해량 증가까지 있으면 너무 욕심인거 같고
그냥 뜨금없이 이렇게 바꾸면 괜찮을거 같아서 여기에 적어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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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해보니 일격은 한방딜러인데.. 이거는 지속딜러에  가깝네요...
스커 키우는 입장에서 일격이든 난무든 딜구조가 좀 쾌적해졌으면 좋겠네요...
스커형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