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1-05 14:05
조회: 2,821
추천: 5
스커 기준으로 되돌아보는 패치내용2024년 7월 10일 - [시즌3 아크패시브 출시]
- 다들 합성인줄 알았던 일격필살1 손뇌호격 아크패시브 아이콘 및 완전충전 아크패시브는 아이콘은 버블이 3개 설명에선 4개라는 확인도 제대로 안하는 퀄리티 - 구슬의축복 1레벨 딜감 27.5%라는 초창기 난무각인 병신짓 반복행동 - 이때 찐선발대분들에게서 16스택 알아보기 너무 힘들다는 의견 나왔으나 - 텍스트로만 생각해도 실제 사용이 100% 불가능한데 그대로 쳐내놓은 오의연계 - 그외 전반적으로 수치조절도 못하는 병1신들의 의해 타대>|벽|>사멸 상태에서 스커는 완벽한 역대급 개병신 상태였으나 수련의방에서 아크패시브 테스트조차 못해보는 상태 2024년 8월 14일 - [아크패시브 밸런스패치] - 오의연계 패시브 삭제 후 난무 강화 아크패시브로 변경하여 사실상 말도 안되는 수준에 깡상향, 근데 그렇게 받아도 쌔다는 말이 안나옴 - 이와중에 일격스커는 2024년 8월 28일 - [초각성 패치] - 사실상 모든 로아 커뮤니티에서 욕처먹은 미네랄킥은 수정되어 옴 , 그나마 산군출현은 걸출하게 나와서 패치 주간은 행복로아 시절 - (뇌피셜)같이 말 많던 바드/브커 초각성기는 단 0.1의 수정도 없는걸로 봐서 미네랄킥도 수정해주기 존나 싫었는데 억지로 했을듯? - 초각성까지 업데이트 된 후 결국 오직 스트라이커만 아덴키 할당 스킬 없이 2024년 9월 25일 - [아크패시브 밸런스패치2] - - 난무 패싱 2024년 10월 23일 - [아크패시브 밸런스패치3] - - 포피셜 스마게의 실패작 타이틀 획득 - 3개월이 지나고나서야 구축 스택UI 추가, 새롭고 예쁘긴한데 스마게의 고질적인 겜안분스러운 패치덕에 도움이 안되는 이쁜 장식이었음 - 난무 패싱 2024년 10월 30일 - [구축UI 수정] - 구축 UI를 기존보단 알아보기 편하게 수정 - (뇌피셜)알아보기 힘든건 스커를 제대로 패치 안해주는게 아니라 이놈들이 게임을 안하니까 실전에서의 생각을 너무 못함, 타직업도 실전 들어가면 이 상태인듯 2024년 12월 28일 - [전구간 아크패시브 통합] - 아크패시브 통합으로 인한 수치조정 2024년 1월 8일 - [???] - ? 아크패시브로 유저수 털기하다가 너무 털어지니까 8/28일 산군출현 , 10/23,30에 구축UI 추가로 조금 막고 다시 알빠노모드 이미 중국서버 티저에서도 변경점이 없어서 1/8일에도 뭐가 없을것 같다는 절망회로만 커지는데 1/8일까지 뭐 없으면 진지하게 이 캐릭터 뉴비 및 복귀유저에게 추천하지 않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오히려 추천하는게 비양심적인 사람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