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10일 - [시즌3 아크패시브 출시]
- 다들 합성인줄 알았던 일격필살1 손뇌호격 아크패시브 아이콘 및 완전충전 아크패시브는 아이콘은 버블이 3개 설명에선 4개라는 확인도 제대로 안하는 퀄리티
- 구슬의축복 1레벨 딜감 27.5%라는 초창기 난무각인 병신짓 반복행동
- 이때 찐선발대분들에게서 16스택 알아보기 너무 힘들다는 의견 나왔으나 저지능 무능아 스커 담당자는 구축 16스택 발동 시 이펙트만 추가하고 끝남
- 텍스트로만 생각해도 실제 사용이 100% 불가능한데 그대로 쳐내놓은 오의연계
- 그외 전반적으로 수치조절도 못하는 병1신들의 의해 타대>|벽|>사멸 상태에서 스커는 완벽한 역대급 개병신 상태였으나 수련의방에서 아크패시브 테스트조차 못해보는 상태


2024년 8월 14일 - [아크패시브 밸런스패치]
- 오의연계 패시브 삭제 후 난무 강화 아크패시브로 변경하여 사실상 말도 안되는 수준에 깡상향, 근데 그렇게 받아도 쌔다는 말이 안나옴
- 이와중에 일격스커는 저지능 무능아 스커 담당자는 자기가 틀리지 않았다고 믿으며 초각성까지 존버로 패싱


2024년 8월 28일 - [초각성 패치]
- 사실상 모든 로아 커뮤니티에서 욕처먹은 미네랄킥은 수정되어 옴 , 그나마 산군출현은 걸출하게 나와서 패치 주간은 행복로아 시절
- (뇌피셜)같이 말 많던 바드/브커 초각성기는 단 0.1의 수정도 없는걸로 봐서 미네랄킥도 수정해주기 존나 싫었는데 억지로 했을듯?
- 초각성까지 업데이트 된 후 결국 오직 스트라이커만 아덴키 할당 스킬 없이 저지능 무능아 스커 담당자가 기획개발했다는걸로 결론


2024년 9월 25일 - [아크패시브 밸런스패치2]
저지능 무능아 스커 담당자도 도저히 쉴드가 칠 수 없었던지 드디어 첫 일격스커 상향수치 압도적 상향 (패치 후 구축 1레벨 성능 > 기존 3레벨 성능 , + 하향도 같이 존재하는 밸패)
- 난무 패싱


2024년 10월 23일 - [아크패시브 밸런스패치3]
저지능 무능아 스커 담당자답게 일격스커의 근본적인 문제점을 바라볼 시야 및 의지가 없어서 과거 오의난무와 똑같이 딜감만 딸각 상향
- 포피셜 스마게의 실패작 타이틀 획득
- 3개월이 지나고나서야 구축 스택UI 추가, 새롭고 예쁘긴한데 스마게의 고질적인 겜안분스러운 패치덕에 도움이 안되는 이쁜 장식이었음
- 난무 패싱


2024년 10월 30일 - [구축UI 수정]
- 구축 UI를 기존보단 알아보기 편하게 수정
- (뇌피셜)알아보기 힘든건 스커를 제대로 패치 안해주는게 아니라 이놈들이 게임을 안하니까 실전에서의 생각을 너무 못함, 타직업도 실전 들어가면 이 상태인듯


2024년 12월 28일 - [전구간 아크패시브 통합]
아크패시브 통합으로 인한 수치조정


2024년 1월 8일 - [???]
?






아크패시브로 유저수 털기하다가 너무 털어지니까 8/28일 산군출현 , 10/23,30에 구축UI 추가로 조금 막고

다시 알빠노모드

이미 중국서버 티저에서도 변경점이 없어서 1/8일에도 뭐가 없을것 같다는 절망회로만 커지는데

1/8일까지 뭐 없으면 진지하게 이 캐릭터 뉴비 및 복귀유저에게 추천하지 않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오히려 추천하는게 비양심적인 사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