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의스킬은 스마게 공식적으로나, 로스트아크 유저들의 인식으로나,
대외적으로나 내부적으로나 배마, 스커라는 캐릭터의의 아이덴티티 스킬이잖아?

그러니까 우리가 이 아이덴티티 스킬을 발사하기 위해서
버블을 모으는 지랄족쇄가 있는건데

근데 이거 스킬이 왜 이렇게 약함?

1. 오의 배마는 오의 스킬의 딜이 나락가지 않도록 자버프,시너지를 다 쳐 집어넣고 때려야 1인분이 되며 병신같은 초근접 포지션을 잡지 않으면 이 좆같은 구조의 스킬조차 제대로 쓸수 없다.

2. 일격 스커는 오의 스킬을 최대한 강하게 만들기 위해서 총 5번의 아이덴티티 게이지를 끌어모아서 쳐넣어야하는데 이마저도 충전식이 아닌 버프식이라 헛되게 날릴 수 있다는 개병신 족쇄를 가졌다.

3. 난무 스커는 1인분이 되기 위해 효율낮은 특화를 투자하고 기동성을 박살내가며 차징/선후딜레이/설치/홀딩 스킬을 백어택으로 느릿느릿 써가며 상시로 스펙업이 되어있는 카드셋을 포기하고 조건부 족쇄카드까지 껴야 겨우겨우 1인분을 낼 수있다.

모아서 보니까 걍 아이덴티티인 오의스킬이 존나 병신같은게 제일 큰 문제임.
도대체 오의스킬은 왜 아이덴티티이면서 이렇게 약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