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하는 문제점

-두 직각간 스킬채용에 차이가 없다-> 붕번뇌호운방 최대 6개까지도 겹칠수 있음, 특히 주력기 뇌 호 가 겹치면서 특화계수를 이용한 밸런스조절이 불가능 하다고 생각함.
-일격 난무 간 각인특색 불명확함-> 위에 문제와 겹치지만 악페이후의 업데이트로 보면 직각 특성이 더 불명확 해진것 같음. 오의난무인데 일반스킬쪽으로 유도하고, 일격필살인데 오의스킬 난사함;

개선안
-직각간의 사용 특성을 차별화하고 현재 있는 구조를 최대한 살리는 방법으로 생각해봄. 풍신의 저열한성능이나 피면기 부재등의 문제점들은 언급하지않고 구조적인 개선안만 적어봄

-일격
특치 사용
아덴기가 있어야 함.
뇌 호 뇌 호 청의 16+4 버블 사이클이 아니라
뇌 호 뇌 호 아덴기 의 사이클
-아덴구조 디트처럼 버블+게이지
-버블 소모할때마다 게이지 충전
-아덴기는 버블사용하지않고 게이지 사용
-특화계수 아덴기 몰빵
-청염각대신 패도격 채용하여 좀더 원활한 버블수급

-난무
치신 사용
뇌 호 폭 풍 나 청염 6오의 사용-> 오의난무라는 이름에 맞게 오의스킬로도배
공속 비례 피증 (특화대신 신속사용 하는게 고점이될 수 있도록)
-버블 1개 소모시 청염각 쿨 감소(유산스카 마냥)-> 청염각 2-30초정도마다 사용가능하도록-> 무속성 청염각 딜비중을 높여 세우탈출

이렇게 되면 각물 사용도 되고 직각 컨셉도 잘맞고 잼나게겜할수있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