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1-27 17:44
조회: 1,723
추천: 3
난무스커는 재구축밖에 답이 없는거같은데 딱 말나오는거만 해줄거같아서 걱정임서로 시너지를 못내는 방향으로 설계된 깨달음
깨달음과 시너지를 못내는 이유도 있지만 일단 그냥 약한 초각스 타사멸보다 14.8% 더 많은 백어택 리스크와 32초쿨 유사공증 카드 족쇄 여기에 시즌2때 유기당한 캐릭터 구조(병신 스킬모션,기동성)와 합을내 저지랄하고 사멸 dps 최하위 북미 딜지표 최하위 라인 달성 개선 방안으로는 초각스 일반스킬 대신 오의로 바꾸거나 역초심화 시켜서 깨달음 방향과 초각스(도약)밸류 올려야하고 카드도 계속 이렇게 엔드컨텐츠로 특정 속성 추뎀 넣는데 그나마 2막까지야 사람들 카드작이 잘 안됐다 쳐도 3막부터는 24각인사람들도 꽤나 보이다보니 카드에서 족쇄를 채우고 딜적 메리트를 찾아야 하는 캐릭인데 그걸 못함 이럴거면 최소한 난무도 세우라제 떼고 카드가 아닌 캐릭 자체적으로 아덴같은곳에 새로운 족쇄를 만들어주는게 맞음 이렇게 많은걸 신경 써줘야하는데 이새끼들 그냥 말나오는 호왕 점프 피면,풍신개선 이러고 시마이 칠까봐 걱정된다 막말로 호왕 피면은 있으면 좋은거지 그게 드라마틱한 캐릭밸류 상승이 될순없고 풍신도 마찬가지로 스킬딜비중 8~10%짜리 개선 받아봤자 당췌 모든족쇄가 풀리는 허수에서도 개병신이라 달라지는거 없음 왜? 얘네들은 위에 말했던 저 많은 문제점 중 하나인 "시즌2때 유기당한 캐릭터 구조"니까 근데 얘네들 오의난무 포비아에 일하기 싫어하는애들이라 좀 미래가 안보이는거같다
EXP
11,220
(77%)
/ 11,401
|





C113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