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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2-12 1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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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몰랑 난무 개선해1. 번속 자버프 지속시간 증가
공속 버프 나도 쓰고싶은데 일단 내 딜부터 챙겨야하는거 아니니? 일격은 자버프 2초 없으면 애매하게 끊기는 경우가 많고, 난무는 뭉가 저점 챙겨야됨. 2. 체술 강화 노드 변경( 언젠가 쓸 놈이야 미리 챙겨 ) 지금 체술 강화는 오의와 일반 스킬을 번갈아 쓰는걸 강요함. 예를 들면 호왕 쓴 후에 붕천퇴로 공속 묻히고 패도격을 쓰고싶은데 이런 경우 체술 강화 효과가 붕천퇴에서 사용돼버림( 오의스킬 이후 무조건적인 일반 스킬 강요, 번속도 못 묻힘 ㅋㅋㅋㅋ ) 사용감 씹조트일게 눈에 보인다 보여 개인적으로 개선안으로 오의 스킬로 스택 or 게이지 쌓아서 z키로 켜서 방천격과 패도격을 강화하는 방향이었으면 좋겠음( z 킬때 피면도 주면 얼마나 좋을까 ) 3. 풍신초래 대신 사용할 오의 스킬 추가 우리도 보스 넘어가서 백 바로 잡을 수 있는 스킬이 생겼으면 좋겠음.. 폭풍소환에 백어택 달아주고 딜 압축해주는 방법도 괜찮지 않을까 싶음. 회오리 돌려서 공격하는 거 멋있긴한데 어떻게 좀 해봐 4. 세우라제 삭제 5. 호왕 피면 배마는 고치고 스커는 냅두는건 도대체 어떤 새끼 생각인지 궁금 6. 스페 이동거리 상향 7. 바축 공이속 지속 시간 상향 4초는 누구 코에 붙히라고 준거임?? 8초로 내놔라 우리도 돌대 좀 써보자 도대체 아크패시브로 넘어와서 난무 스트라이커가 달라진게 뭐냐??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면서? 새로운 ㅈ같음만 잔뜩 안겨준 스트라이커 담당자에 Cheers! ![]() ps. 이것도 몇 번 고친거라는게 웃음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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