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2-13 03:47
조회: 1,232
추천: 3
난무도 유의미한 밸패가 있었으면..일격은 앜패 열리면서 버블을 모아 오의를 쓰고, 오의를 모아 청염각을 쓴다는 확실한 컨셉이 생겼는데
난무는 일반스킬과 오의스킬을 같이 쓰면서 사이드 노드와 특성 효율에서 이도 저도 아닌 모습을 보여주고 있음 거기에 몇년동안 바뀐 게 하나도 없다 그냥 원래 사이클에 초각성 스킬 추가된 정도 이게 제일 문제 재미가 없음 일격은 컨셉이 확실하니 사이클 단축, 버블 수급기 경면, z스킬화 등 요구하고 개선 받아야할 점 역시 분명한데 난무는 오의로 밀거면 밀던가 신속캐로 밀거면 밀던가 정체성이 너무나 모호하여 요구점 역시 이리저리 튀는 느낌임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1. 스킬 쿨 증가 및 데미지 상향 -> 주력기 쿨이 짧다보니 신속을 가기에도 무리가 있으며 딜몰이 능력 역시 떨어진다. 초각스킬도 그냥 쿨 1분 넘겨버리고 딜뽕맛을 봤으면 하는 바람. 오의딜 상승으로 어차피 쿨초인 일격 역시 간접 상향 가능. 2. 세우라제에서 벗어난 후 아덴 변신 추가 -> 일격이 세우라제를 벗으면서 사실상 난무 혼자 사용하는 카드. 초각스킬 쿨도 라제와 비슷하게 맞춰준 거 보면 난무의 아이덴티티로 생각하는 느낌인데 너무 불쾌감이 크다. 세우라제 삭제 후 아덴을 모아 켤 시 지금처럼 8초간 속성스킬 딜증 등 본인이 조절할 수 있게 변경하는 게 라제 컨셉을 이어나가면서 딜몰이 및 편의성도 챙길 수 있다고 생각함. 아덴 킨 동안 호랑이 이펙트나 스킬들 뇌속 변경해서 번쩍 번쩍 강화되면 애매했던 난무의 컨셉도 확고해지지 않을까. 그렇게 새로운 아덴으로 바뀌면 오의 스킬 1버블 고정이 아닌 그냥 일반 스킬 취급에 버블 소모x로 바꿔서 붕천퇴 대신 나선경도 사용했으면 함. 바축 버프는 시전 시에 지속 시간도 늘리고.. 일반 스킬로 바뀌니 특화도 안받게 돼서 아예 치신 캐릭터가 됐으면 하는 바람도 있음. 3. 신규스킬 추가 쓰레기 같은 풍신초래 삭제 및 모션 간결한 스킬 추가. 뇌호와 호왕처럼 전진성이 있으면 좋을 것 같음. 스킬로 딜하면서 포지션 잡는 컨셉으로. 덤으로 폭쇄진도 범위가 상향됐으면 함. 지금의 딜이나 유틸을 생각하면 스킬 거리가 짧을 이유가 하나도 없다고 생각함. 이 정도? 그냥 스커할 때마다 하는 망상임...
|




